UPDATED. 2024-04-28 12:35 (일)
 실시간뉴스
스와니코코,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 피지케어 필수 제품 4종 20% 할인 혜택
스와니코코,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 피지케어 필수 제품 4종 20% 할인 혜택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7.2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삼복더위에 지친 사람들의 피부를 관리해줄 수 있는 피지케어 필수 제품 4종에 대한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29일~8월 2일 5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의 할인 제품으로는 스와니코코 피지제거액(포어 클리어런스), 모공 타이트닝 세럼(포어 케어 타이트닝 세럼), 흑설탕 필링젤(소프트 앤드 모어 블랙 슈가 필링젤), 크리미 버블 산소 필링 세트(비타 인텐시브 산소필 솔루션, 파우더) 총 4가지가 있으며, 4종 제품 한정으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스와니코코 관계자에 따르면, 피지제거액은 식물성 파파야 성분이 함유돼 있어 덥고 습한 날씨로 생긴 과잉 피지 및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화장솜에 덜어 피지 분비가 많은 부위에 얹혀둔 뒤 닦아내기만 하면 하면 피부 자극없이 피지를 제거할 수 있으며, 강한 자외선과 열기로 무너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해결해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피지 케어 전후에 사용하면 더 좋은 제품인 흑설탕 필링젤은 피부에 쌓인 각질을 없애는데 도움을 줌과 동시에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고, 늘어난 모공을 케어하는 모공 타이트닝 세럼은 피부를 더욱 쫀쫀하게 만들어준다. 크리미 버블 산소 필링 세트는 피부의 각질을 제거해 얼굴을 맑고 투명하게 연출해주는 AHA(아하)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국내 인기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최초로 뷰라벨 1위 4관왕을 기록했으며, 뷰티플랫폼 화해 어워드 수상, 디렉터파이 추천템에 오르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및 제품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와니코코 공식 사이트에서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