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15 (일)
 실시간뉴스
마이파우치 스마트 스토어, ‘퓨어 알티지 오메가3’ 할인 이벤트 실시
마이파우치 스마트 스토어, ‘퓨어 알티지 오메가3’ 할인 이벤트 실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7.2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마이파우치의 스마트 스토어에서 유유제약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중복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퓨어 알티지 오메가3’를 복수 구매하는 고객들은 상시 할인가에서 최대 5000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유유제약의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자연형태 비타민E를 11mg 함유한 오메가3 추천 영양제로 시중 다른 오메가3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 비타민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고 불포화 지방산의 산화를 막으며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데 기여한다.

오메가3는 필수 지방산 중 하나지만 우리 몸에서 자체적으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에서 섭취해야 한다. 식약처 기준 일일권장량은 500~2000mg으로 오메가3 음식과 함께 영양제를 통해 보충하는 것을 추천한다.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체내 흡수와 생체이용률이 높은 rTG 오메가3 영양제다. 저온초임계추출법을 통해 원료를 추출해 오메가3의 산패를 예방하였으며, 추출과정에서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중금속 및 해양 오염 걱정 없는 소형어종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했으며 합성향, 착색료, 합성감미료를 배제하여 화학 첨가물을 꺼리는 사람도 편안한 복용이 가능하다.

유유제약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하여 위장에 자극이 없으며 레몬 추출 오일 첨가로 오메가3 특유의 어취를 줄였다. 또한, PTP 개별포장으로 위생성과 휴대성이 높다.

마이파우치 관계자는 “비타민E가 함유된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부모님 생신선물, 수험생 영양제 등 온가족을 위한 필수 영양제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전하며 “최근 같은 이름의 유사품들로 인해 소비자 혼란이 야기되고 있으니 정확한 브랜드명과 제품명 확인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