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6:30 (화)
 실시간뉴스
연말 파티에서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 팁-Pro’s Party Fashion Style
연말 파티에서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 팁-Pro’s Party Fashion Style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0.12.12 0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믹스매치 포인트룩

브랜드폴리쉬 심연수 대표
추천 스타일 파티에 참석하는 횟수가 많지 않다면 가지고 있던 의상을 적극 활용할 것. 누구나 한 벌쯤 가지고 있는 블랙이나 그레이컬러 원피스에 화려한 컬러나 프린트가 들어간 재킷을 매치해 파티룩으로 연출한다. 이때, 의상에 포인트가 될 만한 볼드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비비드한 컬러의 클러치 백이나 슈즈를 더해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인다. 
잇 아이템 완벽한 파티룩을 만들기 위해 신경 써야 할 네일과 페디큐어. 여기에 입는 보석이라 불리는 향수도 살짝 뿌려줄 것. 
피해야 할 스타일 특별히 스타일을 지정한 것이 아닌 이상 찢어지거나 요란한 프린트가 있는 레깅스나 지나치게 노출이 심한 의상은 피하는 게 좋을 듯.



글래머러스 글리터링룩

브레인파이 피현정 대표
추천 스타일 여러 사람들 틈에서 확실하게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 시크한 블랙 의상에 반짝이는 글리터링룩을 연출해볼 것. 단, 머리에서 발끝까지의 글리터링룩은 금물이다. 상체에 포인트를 준 원 숄더 블랙 미니 드레스로 어깨와 쇄골을 드러내 은근한 섹시미를 보여주는 것도 좋을 듯.
잇 아이템 반짝이는 미니 클러치는 파티룩에 빠질 수 없는 잇 아이템이다. 간편하면서도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가 된다.
피해야 할 스타일 올 블랙이나 올 레드와 같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통일된 답답한 룩. 투머치 액세서리 또한 피해야 한다.


[왼-믹스매치 포인트룩]
1 심플한 블랙 원피스에 매치하면 더욱 멋스러운 화려한 컬러의 재킷. 셀렙바이 김영주 2 기본 블랙 원피스도 얼마든지 파티룩으로 변신할 수 있다. 심연수 개인 소장품 3 볼드한 체인과 진주로 구성된 네크리스는 파티룩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헬레나앤크리스티 4 골드 로고 장식이 단연 돋보이는 화이트 브레이슬릿. 폴리폴리 5 완벽한 파티룩을 갖추기 위해 필요한 힐. 헬레나앤크리스티

[오-글래머리스 글리터링룩]
1 어두운 조명 아래서 돋보일 수 있는 블랙 글리터링 원피스. 제시뉴욕 2 파티룩에 빠질 수 없는 골드 크리스털 이어링. 금은보화 3 반짝이는 주얼리가 박힌 블랙 클러치 백. 오르시아 4 화려한 골드 스네이크 뱅글. 오르시아




블랙 타이 키치룩

란스미어 남훈 팀장
추천 스타일 포멀한 파티라면 블랙 혹은 화이트로 구성된 턱시도를, 좀 더 편한 분위기의 파티라면 블랙 슈트와 화이트셔츠를 입어 정갈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좀 더 과감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평소 비즈니스 슈트를 입었을 때는 상상할 수 없는 모습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을 듯. 이를테면 포멀한 슈트를 입든 캐주얼한 재킷을 입든 컬러 양말로 포인트를 주는 것!
잇 아이템 큰 투자 없이 파티룩을 연출할 수 있는 보타이와 포켓스퀘어. 보타이와 포켓스퀘어는 일반적인 타이보다 화려한 패턴이 많아 주목을 끌기에 제격이다. 특히 보타이는 화려할수록 좋으며, 포켓스퀘어는 야할수록 좋다.
피해야 할 스타일 장소와 성격에 맞지 않는 스타일은 피할 것.


원 포인트 모던룩

정윤정 쇼핑호스트
추천 스타일 지나치게 튀는 복장이나 메이크업은 피하고 최대한 절제된 스타일로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어깨와 가슴 라인만 살짝 강조한 블랙이나 원색의 톱 원피스로 화려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을 완성해볼 것.
잇 아이템 심플한 블랙 원피스라면 포인트가 되어줄 골드 이어링과 뱅글. 원색 원피스라면 심플한 목걸이. 
피해야 할 스타일 ‘나 파티왔어요’하는 식의 과도한 스타일은 금물. 의상이나 메이크업, 또는 액세서리 등 한 가지에만 포인트를 주어 절제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왼-블랙 타이 키치룩]

1 초침 소리가 들릴 듯한 오토매틱 시계. 엠포리오아르마니 by 파슬코리아 2 화이트 셔츠는 포멀한 파티나 캐주얼한 파티 어느 곳에도 잘 어울린다. H&M 3 격식을 차리는 포멀한 파티에 어울리는 블랙 슈트. 남훈 개인 소장품 4  도트 무늬 헹커치프. 더셔츠스튜디오. 5 서프라이즈한 재미를 더해줄 퍼플컬러 양말. 유니클로 6  톤 다운된 퍼플컬러의 보타이. H&M

[왼-원 포인트 모던룩]

1 러블리한 핫핑크 미니 원피스. H&M 2 블랙 원피스와 매치하면 더욱 고급스러운 골드 샹들리에 이어링. 탈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