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55 (일)
 실시간뉴스
포뉴, ‘엽산 400’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 실시
포뉴, ‘엽산 400’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 실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8.0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에서 ‘엽산 400’에 대한 고객감사 상시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뉴의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신제품 엽산 영양제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엽산은 수용성 비타민B군 중 하나로 혈액을 생성하고 세포 합성에 필요한 DNA를 만드는데 중요한 영양소다. 특히 임신초기 태아의 신경관 정상발달에 기여하기 때문에 예비 임산부 및 초기 임산부 영양제로 각광 받고 있다.

전문가들은 산모의 엽산 결핍이 기형아 출산이나 조기유산 등의 위험도를 높일 수 있다고 경고한다. 임산부 엽산 복용시기는 임신 3개월 전부터 임신 초기 14주 까지다. 이 시기에 여성들은 음식과 엽산제를 통해 하루 400㎍ 이상의 엽산을 보충해야 한다.

포뉴에서 선보인 ‘엽산 400’은 레몬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엽산을 400㎍ 함유하고 있다. 또한 엽산의 대사를 돕는 건조효모 비타민B12를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138%나 포함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포뉴 ‘엽산 400’은 28종의 유기농 부원료 사용과 합성 부원료 무첨가 원칙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엽산 추천 제품이다. 식약처 허가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되었으며,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관리 시스템 적용으로 제품이 지닌 모든 정보를 소비자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포뉴 ‘엽산 400’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매우 높다”고 말하며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상시할인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니 보다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엽산제를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