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20 (토)
 실시간뉴스
연말 파티룩을 돋보이게 할 펄&하이라이터 - Choose Your Best!
연말 파티룩을 돋보이게 할 펄&하이라이터 - Choose Your Best!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0.12.12 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ster 김시웅 기자


“발색력이 뛰어나지만 강렬한 색감이기 때문에 색상을 조화롭게 사용해야 한다”

아이스튜디오 하이퍼 다이아몬드 섀도우
다이아몬드 펄 함유로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3.7g 1만8천원, 메이블린 뉴욕

 How To Use   눈두덩에 핑크를 베이스로 깔아준 뒤 와인과 퍼플컬러를 섞어서 옅은 색을 눈 앞쪽에, 진한 색을 눈초리 쪽에 바른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펄을 눈 앞쪽에 발라 눈물 효과를 낸다.
 Make Tip   5가지 컬러를 골고루 섞어 손으로 넓게 펴 발라 그라데이션을 줄 것.
 Good  한 가지 섀도 안에 베이스와 포인트,
눈물 효과를 위한 화이트 펄까지 총 5가지
컬러가 내장돼 편리하다.
 Bad  다소 자극적인 팁 어플리케이션.
별도의 브러시 필요.
Satisfaction Level ★★★☆☆


하이라이터
“탁월한 하이라이터 효과가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그러나 확실한 조명 아래서 바르지 않으면 심하게 반짝일 수 있다”

젤 라이트 빔 촉촉한 젤리 타입의 하이라이트로 미세한 펄감이 얼굴의 윤곽을 살려주고 입체적으로 연출해주는 도구 일체형 하이라이터. 5g 3만원, 조성아 루나
브론즈 타이트닝 빔 브러시 일체형 용기로 간편하게 동양인의 태닝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6g 3만원, 조성아 루나

 How To Use  내장된 퍼프를 사용해 눈 밑과 T존, 팔자주름 부위에 광을 주어 볼륨감을 살린다.
 Make Tip  손보다는 내장 퍼프를 이용해 부드럽게 톡톡 두들겨 발라줄 것.
 Good  퍼프와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고 부드럽게 발린다.
 Bad  사용하다 보면 퍼프에 내용물이 닿지 않아 힘들 듯하다.
Satisfaction Level  ★★★☆☆ <세개+반!!!>



Tester 김미소 기자


“발림성이 아주 좋아 크림 타입의 섀도를 바른 것처럼 광택이 나고 매끈하다”

5웜 쓰릴씨커스 피그먼트/글리터 다양한 컬러와 풍부한 펄감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기에 좋다. 2.5g 6만원, 맥

 How To Use  브라운컬러를 베이스로 바르고 골드컬러로 가운데에만 포인트를 주었다.
 Make Tip  소량만 발라도 펄감이 확 살기 때문에 살짝만 덜어 손가락으로 쓱쓱 문질러주면 펄과 색감이 잘 나타난다. 연말에는 포인트로 쇄골이나 어깨 라인에 발라도 예쁘게 광택이 날 듯.
 Good  지속력이 뛰어나고 펄 날림도 심하지 않아 대체로 깔끔한 느낌이다. 발색력 또한 크림 섀도를 바른 것처럼 광택이 또렷하고 색감이 확 살아난다.
 Bad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다.
Satisfaction Level  ★★★★★

하이라이터
“자칫 과할 수 있는 펄 메이크업과 함께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다”

마블링 하이라이터 다양한 컬러가 어우러진 마블링에 엡솔루트 펄이 여러 각도에서 빛을 반사시켜 입체감을 부여한다. 11.5g 2만3천원, 롤린느
 How To Use  브러시를 사용해 동그랗게 굴려 가며 볼과 T존 부위에 살짝 터치한다.
 Make Tip  살짝만 발라도 발색이 잘 되니 내장된 브러시를 이용하여 가볍게 터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Good  가루날림이 적고 펄감이 뚜렷해 발색력이 좋다.
 Bad  지속력이 약하다. 잘못 바르면 펄이 뭉쳐 한 부분만 도드라져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듯.
Satisfaction Level ★★★☆☆ <세개+반!!!>


Tester 이승미 기자


“풍부한 펄감으로 글래머러스한 눈매 연출”

글리터 리퀴드 아이라이너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위에 글리터 라인을 살짝 가미하면 더욱 깊고 글래머러스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1.5ml 3만5천원대, 바비브라운

var ___BANNER = "ban_16818672546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