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5:35 (목)
 실시간뉴스
‘뷰티의 고수’서 현영이 공개한 기미없는 동안 피부 유지 비결은? 블랙아웃 미백크림으로 관리
‘뷰티의 고수’서 현영이 공개한 기미없는 동안 피부 유지 비결은? 블랙아웃 미백크림으로 관리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9.08.2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위가 한 풀 꺾이고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피부에 대한 고민과 관심이 높아지는 때가 왔다. 특히 휴가철 때 일조량이 많은 환경에 노출되어 있다 보면 기미가 생기거나 각질이 벗겨지는 현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그러다 보면 피부에 잡티도 함께 생기기 마련이기에 소비자들은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을 검색하거나 SNS를 통해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미백크림을 서로 추천하곤 한다.

이와 관련해 뷰티영에서 출시한 기미주근깨크림인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기미주근깨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도 오른 바 있는 제품으로, 연예인들이 화이트닝크림 추천이나 기미크림 추천 시 많이 소개하고 있다. 방송인 현영 역시 뷰티 프로그램 <뷰티의 고수>에서 해당 제품을 동안 피부 유지의 비결로 언급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의 효능은 이미 2018 화해 뷰티어워드에서 입증된 바 있다. 본 제품은 해당 어워드 바디기타 부문 1위에 올라 소비자들의 극찬을 받았기 때문. 화해 뷰티어워드는 광고가 아닌, 사용자가 직접 남긴 리뷰나 평점, 성분까지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결과라 더욱 신뢰할 수 있다.

피부에 발랐을 때의 밀착감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는 요소다. 제형자체는 크림이지만 바르면서 가벼운 발림성을 느낄 수 있으며, 라임오일, 레몬오일, 라벤더오일등이 함유되어 은은한 레몬향을 풍긴다. 

또한 해당 제품은 몸과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다. 용량 역시 100ml로 넉넉해 겨드랑이, 무릎, 팔꿈치 등 여름철 노출이 되는 부위 모두에 바를 수 있다. 아침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크림 단계에 사용하면 되며, 색소 침착이 걱정되는 부위에는 3~4시간 간격으로 얇게 발라주면 효과적이다.

안전성도 우수하다.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와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해 사용할 수 있는 연령대의 폭이 넓다.

뷰티영 관계자는 "피부톤 및 자외선 차단을 위해 선크림이나 컨실러, 커버력이 좋은 베이스 제품을 쓰는 소비자들이 많다. 그러나 이는 더운 여름철 두껍고 매트한 피부결을 연출하게 되는 경우가 있어 메이크업 시 답답함을 느끼게 된다"며,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사용하게 되면 천천히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제품으로, 뻑뻑하지 않고 자연스럽고 산뜻한 스며듦을 느낄 수 있으며 사용 2주 후부터는 기미 및 잡티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