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1:40 (화)
 실시간뉴스
‘캐비어와 백금의 만남‘ 올빚, 가을 스페셜 스킨케어 ‘캐비어발효 백금 앰플’ 출시
‘캐비어와 백금의 만남‘ 올빚, 가을 스페셜 스킨케어 ‘캐비어발효 백금 앰플’ 출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8.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코스메틱의 발효 한방 전문 브랜드 올빚(allvit)이 환절기를 맞아 캐비어 발효라인 강화에 나섰다. 올빚의 발효기술이 탄생시킨 ‘캐비어발효 성분’에 ‘백금’을 더한 ‘캐비어발효 백금 앰플’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캐비어, 백금, 영양 캡슐 세 가지가 만드는 트리플 액션으로 어디서든 흔들리지 않는 백금처럼, 견고한 탄력을 선사하는 고농축 캡슐 앰플이다. 여름을 지내며 탄력을 잃고 칙칙해진 피부에 백금과 캐비어가 만드는 시너지 효과가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올빚 캐비어발효 백금 앰플은 귀하게 엄선한 ‘캐비어’를 중심으로 피부에 좋은 유효 성분들을 더한 것이 포인트다. 100년 이상의 수명을 가진 철갑상어 생명력의 상징이자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캐비어’에는 필수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캐비어 발효 앰플을 영롱하게 감싸고 있는 ‘백금’은 불순물이 적어 예부터 피부에 안전하다고 알려진 귀한 성분으로써 피부 정화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올빚의 신제품 캐비어 발효 앰플은 이처럼 피부에 좋은 캐비어를 물 한 방울 없이 전통적인 이화(梨花) 발효 방식으로 올곧게 발효한 것이 특징인데 여기에 미세한 필터로 한번 더 여과하여 흡수율을 강화했다.

올빚의 브랜드 담당자는 “여름을 지내며 늘어진 모공과 요즘처럼 일교차가 커지는 초가을 날씨에는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주는 스페셜 케어가 필수”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올빚 캐비어발효 백금 앰플은 지친 피부에 흔들리지 않는 부동(不動)탄력을 선사해 스페셜 탄력케어에 적합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