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45 (일)
 실시간뉴스
부건에프엔씨㈜, ‘괜찮아요 말해주세요’ 고객의 소리 캠페인 실시
부건에프엔씨㈜, ‘괜찮아요 말해주세요’ 고객의 소리 캠페인 실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9.0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괜찮아요 말해주세요’를 주제로 한 고객의 소리(VOC)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 9월 2일부터 29일까지 임블리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3층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은 단편적인 설문지 조사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개선 및 바라는 점을 직접 제안하고 이를 반영하고자 마련된 체험형 행사다.

참여방법은 준비된 종이에 임블리 관련 느낀 경험, 개선 및 바라는 점을 직접 적고, 종이를 말아 ‘괜찮아요 말해주세요’라고 적힌 판넬에 꽂으면 된다. 이후 해당 판넬이 나오게 인증샷을 찍은 뒤, 필수해시태그 ‘#괜찮아요말해주세요’, ‘#임블리플래그십스토어’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현재 생각과 바라는 점을 빠르게 파악하고 이를 상품이나 서비스에 반영하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임블리 브랜드가 고객의 소리를 통해 더 나은 브랜드가 되고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신뢰를 얻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는 4층에 마련된 카페 유올(U’all)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 쿠폰이 증정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Best Photo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전시관람티켓이 선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