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30 (금)
 실시간뉴스
화려한 캐스팅 영화들! <안나>부터 <그것 2>, <타짜: 원 아이드 잭>까지
화려한 캐스팅 영화들! <안나>부터 <그것 2>, <타짜: 원 아이드 잭>까지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09.0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드코어 킬링 액션 영화 <안나>부터 <그것 2>, <타짜: 원 아이드 잭>까지 완벽 캐스팅을 자랑하는 영화들이 주목받고 있다.
 
먼저 <안나>는 파리의 톱모델로 위장한 강력한 킬러 ‘안나’가 살아남기 위해 모든 위협을 제거해 나가는 하드코어 킬링 액션 영화이다. <제5원소>, <테이큰> 등을 연출 및 제작한 액션 영화의 거장 뤽 베송 감독이 초심으로 돌아가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액션을 담아냈다.

예측 불가능한 반전 넘치는 스토리와 파리, 밀라노, 모스크바 등을 오가는 화려한 로케이션이 돋보이며,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함께 올여름 최고의 액션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덩케르크>, <인셉션> 등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페르소나이자 다양한 흥행작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킬리언 머피부터 <미녀와 야수>,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특유의 선 굵은 연기로 인정 받아온 루크 에반스, <더 퀸>으로 제79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관록의 헬렌 미렌 그리고 실제 러시아 톱모델 출신이자 뤽 베송이 선택한 새로운 액션 여전사 사샤 루스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뭉쳐 역대급 앙상블을 선사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4일 개봉하는 영화 <그것 2>는 아이들이 사라지는 마을 ‘데리’에 27년 만에 또다시 나타난 그것과 돌아온 루저 클럽의 마지막 결전을 그린 영화다.

<엑스맨> 시리즈, <23 아이덴티티>로 뛰어난 연기력과 완벽한 스타성을 모두 인정 받은 제임스 맥어보이부터 <인터스텔라>, <마션>, <미스 슬로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국내에서 ‘차여신’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제시카 차스테인 등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타짜> 시리즈는 매 작품마다 화려한 캐스팅과 스릴 넘치는 스토리로 국내에서 큰 흥행을 거둔 바 있다.

이번에도 오랜만에 스크린에 돌아온 류승범부터 <동주>, <사바하> 등 본인만의 독보적 개성을 구축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정민 그리고 <탐정: 리턴즈>와 <나의 특별한 형제>를 통해 압도적 코믹 연기를 선보인 이광수까지 충무로 기대주들이 대거 출연, <타짜> 시리즈의 흥행 계보를 이을 예정이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판씨네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