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0:20 (월)
 실시간뉴스
‘시크릿 부티크’ 유정우, 김선아 결혼식서 김태훈 아역 첫 등장 ‘강렬 신고식’
‘시크릿 부티크’ 유정우, 김선아 결혼식서 김태훈 아역 첫 등장 ‘강렬 신고식’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9.2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 부티크’ 유정우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첫 등장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 극본 허선희/ 제작 더스토리웍스) 지난 19일 방송분에는 제니장(김선아 분)와 위정혁(김태훈 분)의 결혼식이 진행된 가운데, 잠시 비춰진 두 사람의 과거 속 위정혁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신인배우 유정우가 처음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유정우는 저택에서 제니장, 장도영(정다은 분)을 처음 본 위정혁의 모습을 짧지만 강렬하게 그렸다.

도영에게서 눈길을 떼지 못하는 정혁의 시선과 그녀를 몰래 챙겨주는 행동까지 묘한 기류가 감도는 분위기를 형성하며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반듯한 도련님 비주얼과 풋풋한 소년미가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향후 제니장과 위정혁의 인연을 엿볼 수 있는 과거 서사를 보다 드라마틱하게 풀어낼 유정우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유정우는 ‘시크릿 부티크’와 함께 오는 웹드라마 ‘LIKE’의 주연 합류 소식까지 전하며 하반기 기대주로서 활발한 연기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