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0:45 (일)
 실시간뉴스
일교차 뚝…환절기, 가습기로 건강 지키는 비결은?
일교차 뚝…환절기, 가습기로 건강 지키는 비결은?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09.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아 안개 가습기 1000ml
▲오아 안개 가습기 1000ml

환절기의 계절인 가을이 돌아왔다. 이러한 날씨는 일교차가 커서 건강 및 피부 관리에 유의하는 것이 좋으며 건강관리 하는 방법으로는 적절한 운동과 규칙적인 수면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가습기를 통해 40~70%의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환절기관리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에 소형가전 브랜드 ‘오아’에서 오아 무드가습기의 다양한 성능으로 인해 다양한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었다.

소형가전 브랜드 ‘오아’는 102개의 다양한 소형가전을 출시 및 판매하며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브랜드로 이번에 판매하고 있는 오아 안개가습기는 심플한 디자인과 간편한 세척 및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아 무드 가습기 1000ml
▲오아 무드 가습기 1000ml

오아 관계자는 “이번에 많은 관심을 받은 오아 무드 가습기는 아름다운 무드 기능과 최대 27cm까지 분사되는 분사력을 가졌으며 연속 작동 시간이 14시간가량 가능하다. 또한, 리모컨으로 안개모드, 일반모드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간편 세척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건조한 가을 날씨로 인해 환절기 예방에 도움을 주는 가습기의 판매량이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2019년 11월 복합식 가습기를 준비하고 있어 소형가전 제품에 있어 많은 소비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브랜드 목표로 나아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형가전 브랜드 오아 제품의 자세한 사항 및 구매처는 오아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