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TV동물농장’ 창녕 품종묘 10마리 유기사건, 독풀러 믹스犬 자몽, 애니멀봐 오리지널 시리즈
‘TV동물농장’ 창녕 품종묘 10마리 유기사건, 독풀러 믹스犬 자몽, 애니멀봐 오리지널 시리즈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10.0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오늘) 오전 SBS 'TV 동물농장' 938회에서는 △‘2019 독풀러 대회’ 참가 믹스견 <자몽> in Hungary △애니멀봐 오리지널 시리즈 △창녕 품종묘 10마리 유기 사건 등이 방송된다.

‘자몽 in Hungary 1편’에서는 전 세계의 난다 긴다 하는 스포츠견(犬)이 다 모인 ‘2019 독풀러 대회’에 참가한 믹스견 <자몽>이를 만나본다. 지난 대회 챔피언 자몽이는 세계 최고 타이틀을 지켜낼 수 있을 것인가?

‘애니멀봐 오리지널 시리즈-미친 존재감 그들’ 편에서는 구독자 200만 명을 보유한 내 손안의 동물농장 <애니멀봐>를 통해  미친 존재감 뿜뿜 뽐내는 주인공들을 다시 만나보고 그 근황을 알아본다.

‘창녕 품종묘 10마리 유기 사건’ 편에서는 인적 드문 낙동강변에서 터키쉬 앙고라부터 먼치킨, 러시안 블루 등 어린 품종묘 10마리가 한꺼번에 발견됐는데…. 품종묘들이 허허벌판에서 살게 된, 믿기 힘든 사건의 실체를 동물농장에서 공개한다.

▶자몽 in Hungary 1편

세계의 스포츠 견들이 모여 자웅을 겨루는 독풀러 대회. 지난 2018년 이 대회에 혜성처럼 등장해 챔피언 자리에 등극한 믹스견(a.k.a 똥개) <자몽>이와 용민씨가, 올해 대회에도 출사표를 던졌다는데….

후배들의 열띤 응원을 받으며 대회 장소인 헝가리로 떠나는 <자몽>이와 용민씨! 둘은 대회 2연패를 위해 지난 1년간 특훈을 거듭했다고. 제작진이 우승확률을 묻자, 100%라고 대답하는 자신감까지.

이들의 등장에 경기장은 술렁대고, 드디어 기다리던 대회가 시작되는데! 과연 자몽이와 용민씨는 세계 정상의 자리를 지켜낼 수 있을까?

▶애니멀봐 오리지널 시리즈 : 미친 존재감 그들

숨 돌릴 틈 없는 빡빡한 일상 속 탈출구가 되어줄 내 손안의 동물농장 <애니멀봐>.

그중 미친 존재감을 뽐내며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주인공들을 다시 만나 볼 기회가 다시 찾아왔다는데….

웬만한 농구선수 저리 가라 하는 키 2m에 몸무게 120kg의 러시아 견종 오브차카 <금강이>부터~ 기존의 몰티즈(?)와는 사뭇 다른 모습의 13.5kg 왕-티즈 <솔이>.

뿐만 아니라, 애완비둘기 <타이슨>에게 찾아온 사춘기로 시작된 주인아저씨와의 관계 회복 프로젝트까지! 이미 SNS에서 핫해진 녀석들의 근황이 공개된다.

▶창녕 품종묘 10마리 유기 사건

짙은 녹음이 드넓게 펼쳐진 경남 창녕의 낙동강변. 멀리서부터 제보자와 반려견을 알아보고 반기는 녀석은 바로, 떠돌이견 <똘이>라는데….

우연히 산책 도중 <똘이>를 만난 뒤로 석 달째 하루도 빼놓지 않고 이곳을 찾는다는 성수 씨. 그런데, 이곳에 있는 녀석은 <똘이>뿐만이 아니라고.

풀숲 사이로 모습을 드러낸 건, 새하얀 터키쉬 앙고라부터 다리가 짧은 먼치킨, 아비시니안, 스코티쉬 폴드, 러시안 블루까지 모두 길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품종묘들이었는데….

어쩌다 이런 허허벌판에 품종묘가, 그것도 한꺼번에 10마리씩이나 발견된 것일지 그 미스터리한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농장'은 신동엽, 정선희, 장예원, 토니안 공동 진행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