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55 (월)
 실시간뉴스
오아, 세균배출 위험없는 ‘오엘 가습기’ 출시...무드등 가습기, 자연기화식 가습기 등
오아, 세균배출 위험없는 ‘오엘 가습기’ 출시...무드등 가습기, 자연기화식 가습기 등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10.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를 맞아 가습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가습기가 건조한 공기에서 호흡기,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필수아이템이기 때문이다.

가습기 전문 브랜드 오아는 공기가 건조한 환절기를 맞아 자연기화식 대용량 가습기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초음파 가습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오엘 자연기화식 대용량 가습기 OA-HM042’는 세균 배출 위험이 없어 유아 등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 어울린다는 평이다.

‘오엘 자연기화식 대용량 가습기’는 각종 국가 인증을 받은 안정성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비가 내리면 공기 중 먼지를 씻어내는 자연의 원리를 활용한 자연기화 방식을 적용해 세균보다 작은 입자로 수분을 배출한다. 세균, 박테리아 등이 항균필터를 빠져나오지 못하는 이유다.

사용자 편의성도 우선 반영됐다. 5L나 되는 대용량 수조는 하루에 한번 물 보충으로 1일 필요 가습량을 책임진다. 세척도 손쉽다. 수조, 필터, 팬이 간편하게 분리되며 각각 세척이 가능하다. 분리에 걸리는 시간도 7초면 충분하다.

저소음으로 잠을 자거나 공부를 할 때 방해되지 않는다. 무드등 기능으로 침실이나 아이방에도 잘 어울린다. 화이트와 민트 2종으로 구성됐다.

또 오아는 다양한 디자인의 초음파 가습기도 선보였다. 미려한 곡선과 파스텔톤 부드러운 색감의 디자인을 가진 제품들이다. 미니 사이즈부터 일반 사이즈까지 다양한 크기가 마련됐다.

특히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가습기, 안개 미니가습기, 촉촉 미니가습기, 밀크 휴대용 가습기 등 미니사이즈 가습기에 구매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오아 관계자는 “안개 미니가습기, 촉촉 미니가습기 등을 구매한 고객들이 수천건의 리뷰와 높은 평점을 남기고 있다”라며 “디자인과 기능, 높은 가성비에 만족감을 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오엘 가습기’는 현재 오아 쇼핑몰에서 할인 판매되고 있다. 쿠폰 활용,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오아는 자체 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가습기 뿐 아니라 제습기, 블루투스 이어폰, 셀카프로 등 102종의 다양한 소형가전을 출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