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9:20 (일)
 실시간뉴스
'환절기 피부 탄력 고민 해결' 리엔케이 셀 펩타리프트 코어 크림 기획세트 선보여
'환절기 피부 탄력 고민 해결' 리엔케이 셀 펩타리프트 코어 크림 기획세트 선보여
  • 유정은 기자
  • 승인 2019.11.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환절기는 건조해진 대기와 급격히 변하는 일교차로 인해 일 년 중 피부관리를 하기 가장 어려운 시기로 꼽힌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각질층이 일어나 푸석푸석해지는 것은 물론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볼, 턱선, 이마 등에 미세한 주름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기 때문이다.

특히 피부 탄력은 한 번 망가지면 회복하기가 어려워 가을 환절기에는 탄력 케어 기능성 제품을 사용해 피부 관리에 신경을 써야 건조한 겨울철을 견딜 수 있다는 게 뷰티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가을에도 탄탄한 꿀피부가 되기 위해 전문가들이 입을 모아 말하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피부 코어라인의 장벽을 강화하는 것이다. 피부 속 탄력인 코어 탄력을 잡아야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에 가을철 피부관리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뷰티아이템을 코스메틱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에서 선보여 화제다. 리엔케이는 가을철을 맞아 피부에 강화된 탄력감을 부여할 ‘셀 펩타리프트 코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엔케이의 인기 제품인 코어 크림과 베스트셀러 앰플을 함께 써 볼 수 있는 기회다. 

새롭게 출시된 셀 펩타리프트 코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는 셀 펩타리프트 코어 크림 50ml + 셀 펩타리프트코어 앰플 16ml + 셀 브라이트닝파우더 앰플 4g(2EA) + 셀리커버리앰플 2ml(4EA)으로 구성됐다. 

이번 기획세트의 메인인 셀 펩타리프트 코어 크림은 실타래처럼 올라오는 고농축 탄력 강화 펩타이드가 피부 탄력의 핵심 코어존을 쫀쫀하게 케어하여 8중 탄력의 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8종의 고가 고순도 펩타이드 성분과 극한환경에서 서식하는 희귀종 바위꽃 줄기세포가 함유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써 영양감이 풍부하다.

리엔케이 셀 펩타리프트 코어 크림과 함께 내장된 3종의 앰플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코어의 연결고리를 강화해 주는 탄력 앰플뿐만 아니라 미백, 재생 라인앰플까지 포함됐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피부가 칙칙하고 늘어지기 쉬운 가을철에는 탄력을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들쑥날쑥한 피부 컨디션이 걱정이라면 탄력 강화 펩타이드가 함유된 코어 크림과 앰플을 사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