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0 (금)
 실시간뉴스
서초구, 중고생 대상 진로 콘서트 '스위치 온' 9일 열어...진로 고민과 진학 정보 제공
서초구, 중고생 대상 진로 콘서트 '스위치 온' 9일 열어...진로 고민과 진학 정보 제공
  • 최하나 기자
  • 승인 2019.11.0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중고생 대상 진로 콘서트 '스위치 온'을 오는 9일 열고 진로 고민과 진학 정보를 제공한다.

서초구는 오는 9일 오후 3시 서초구청 2층 대강당에서 진로, 진학에 관심 있는 중·고등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서리풀 샘 진로콘서트 '스위치 온'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중고등학생 청소년들의 학업과 진로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나누고 현실적인 대안을 공유하면서 자기주도학습 방법과 진로, 진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1부 강연&토크에서는 서리풀 샘 자문 및 컨설팅을 맡고 있는 입시전문가 신기수 강사가 '꿈을 찾는 그대를 위한 스위치 온!' 이란 주제로 △내게 맞는 꿈을 찾는 5가지 방법 △내게 딱 맞는 대학교 ‧ 학과는? △성적이 쭉쭉 오르는 3가지 비밀 △입시의 3가지 황금열쇠 등 평소 청소년들이 갖고있는 궁금증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속사포 랩으로 청소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 '아웃사이더' 가 강사로 나선다. 특히 신나는 공연과 함께 래퍼 아웃사이더가 아닌 인생 선배로서 자신의 각종 경험담 등을 청소년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서초구 관내 중·고등학교 재학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초구 홈페이지를 통해 7일까지 선착순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Queen 최하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