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20 (금)
 실시간뉴스
크리스찬 베일, <포드 V 페라리> 속 레이서 ‘켄 마일스’로 완벽 변신
크리스찬 베일, <포드 V 페라리> 속 레이서 ‘켄 마일스’로 완벽 변신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11.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찬 베일이 신작 <포드 V 페라리> 속 레이서 ‘켄 마일스’로 분했다.

<포드 V 페라리>는 1966년 르망 24시간 레이스에 도전한 포드사의 혁신적인 자동차 엔지니어 ‘캐롤 셸비’(맷 데이먼)와 두려움 없는 레이서 ‘켄 마일스’(크리스찬 베일)의 놀라운 실화를 그린 작품이다.

아역 시절부터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온 크리스찬 베일은 <머시니스트>, <아메리칸 사이코>, <배트맨> 3부작 등을 통해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배우가 되었다. 이후 영화 <파이터>를 통해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포함, 그해 각종 어워즈를 휩쓸며 메소드 연기의 신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맡은 ‘켄 마일스’는 포드사의 자동차 레이싱 팀에 새로운 장을 열어준 실존 인물로 당시 수많은 레이싱 경기에서 최고의 기량을 뽐내며 역대급 기록을 세운 전설적인 존재이다. 크리스찬 베일은 겉모습은 물론 말투를 비롯해 ‘켄 마일스’의 열정까지도 완벽하게 묘사해 관객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누구보다 레이싱에 애정이 넘치고 목표했던 바는 무조건 성취하는 레이서 ‘켄 마일스’는 크리스찬 베일의 높은 싱크로율의 연기로 생생하게 탄생할 전망이다. 또한 함께 호흡을 맞춘 천재 자동차 엔지니어 ‘캐롤 셸비’ 역의 맷 데이먼과도 완벽한 시너지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12월 개봉 예정.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