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45 (금)
 실시간뉴스
코믹연기 달인 ‘김인권’, <장사리>이어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로 스크린 활동 이어가
코믹연기 달인 ‘김인권’, <장사리>이어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로 스크린 활동 이어가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11.0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19금 블랙 코미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코믹연기 달인인 배우 김인권의 복귀를 예고해 이목을 끌고 있다.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의리로 사는 10년 차 부부가 색(!)다르게 사는 이들을 만나며 지루한 삶에 활력을 찾아가는 19금 블랙 코미디다.

극중 김인권이 연기한 ‘영욱’ 캐릭터는 아내 ‘연경’과 10년 차 부부로 겉으로는 남부럽지 않은 부부 사이지만 한 달에 한 번 정해진 의무로 근근이 관계를 유지하며 건조하게 살아가는 인물이다.

김인권은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영욱’ 캐릭터를 탄탄한 연기력과 자신만의 매력으로 사랑스럽게 소화해내며 인물과 극에 대한 몰입을 끌어올린다. 특히 오랜 커플들만이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권태로움 사이의 복잡 미묘한 감정을 대변하는 ‘영욱’ 캐릭터는 성인남녀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지금까지 공개된 스틸과 예고편 속에서 포착된 김인권의 다채로운 표정연기가 압권이다. 아찔한 일탈로 성인남녀의 본능을 자극하는 발칙한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영욱’ 역의 김인권이 이제껏 본적 없는 색다른 매력으로 극의 재미와 활력을 더하며 또 한 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2월 5일 개봉.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스튜디오후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