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30 (월)
 실시간뉴스
3천만원 차이! 합리적인 분양가로 누리는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투자자들의 이목집중
3천만원 차이! 합리적인 분양가로 누리는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투자자들의 이목집중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11.2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내 신규 아파트 수요가 줄고 서울 접근성이 좋은 지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합리적 분양가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한 ‘검단신도시’에 실수요자,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최근 검단신도시는 검단신도시까지 연장이 확정된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기본구상안 내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김포한강선 연장, GTX-D 노선 연장에 대한 기대감 등 교통 호재가 이어지면서 주거 편리함, 미래 가치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진 상황이다.

이 가운데, 검단신도시 최고 입지로 꼽히는 인천 검단지구 AA12-1BL에 들어서는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인천지하철 1호선 101역·102역(예정) 더블역세권의 입지 프리미엄까지 누리는 분양지로 오늘(21일) 1순위 청약 접수를 시작했다.

전국구 건설사 ‘대광건영’이 시공하는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총 735세대 79㎡A, 79㎡B, 84㎡A, 84㎡B의 선호도 높은 4가지 타입으로 공급된다. 3개의 학교를 품어 단지 바로 앞 도보 거리 초, 중, 고(예정)이 2022년 개교를 앞두고 있으며 단지 인근 유치원(예정), 인천서구 영어마을 GEC, 풍무도서관, 경기김포교육도서관, 인천영어마을까지 인접해 있다.

여기에 79㎡B를 제외한 모든 타입에 방 4개 혁신설계를 적용해 여유로운 공간을 누릴 수 있으며 광폭 드레스룸으로 같은 면적 기존 아파트보다 더욱 넓은 드레스룸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주거 프리미엄을 누리면서도, 분양가가 매우 합리적이라는 것이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에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기 분양한 검단신도시 내 타 현장과 비교해 3천만원 이상 저렴한 합리적인 분양가를 측정해 더욱 부담을 줄였다.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인근 단지에 비해 3천만원 이상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하면서도 주거 품격은 더욱 끌어들였다”며 “2개의 역, 3개의 학교 프리미엄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단지로 거주 용도는 물론 투자를 원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 329번지에 위치한다. 자세한 문의는 주택전시관 방문과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