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2:10 (토)
 실시간뉴스
제천시립(여성)도서관, 2020 문화교실 수강생 모집
제천시립(여성)도서관, 2020 문화교실 수강생 모집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0.02.1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시립도서관(관장 황규원)에서는 2020년 제천시립(여성)도서관 문화교실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시민들 누구에게나 열린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번 프로그램에는 다양한 강좌가 개설되어 있다.

<기초영어,중국어회화>, <심심독서> 등 외국어, 독서 등과 관련된 6개의 성인강좌와 <놀이로 배우는 역사교실>, <창의력UP 보드게임> 등 5개의 어린이‧청소년 강좌가 운영되며, 여성도서관에서는 <전통민화>, <주제가 읽는 시 읽기> 등 4개의 강좌가 운영된다.

특히, 이번 문화교실에서는 청소년 및 성인을 위한 기초 일본어 주말 강좌를 개설하여 시민들이 주말시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자기 계발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황규원 관장은 “생활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문화교실을 통해 시민들이 부담 없이 배움을 즐기고 수준 높은 문화적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수강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제천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방문접수로 선착순 모집하며 전화접수는 별도로 받지 않는다.

강좌는 내달 3일부터 일정별로 개강되며 재료비 또는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알림마당 또는 시립도서관 또는 여성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