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3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튀김족발·학센·하몽플래터·잠봉샌드위치·대왕랍스터 랍삼철판…남해도 풍운정
[생방송투데이] 튀김족발·학센·하몽플래터·잠봉샌드위치·대왕랍스터 랍삼철판…남해도 풍운정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2.26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26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18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오천만의 메뉴, 족발-튀김족발(달쪽), 학센·하몽플래터·잠봉샌드위치(존쿡델리미트 시그니처점) △리얼 맛집-대왕랍스터 랍삼철판(로코쉬) △경남 남해도(다랭이마을, 보리암, 멸치쌈밥 맛집 풍운정) 등이 방송된다.

◆ <여행본능, 섬> 설레는 봄이 왔‘섬’, 남해도! 편에서는 경남 남해도로 여행을 떠난다.

▷ 다랭이마을 : 경남 남해군 남면 홍현리(남면로679번길 21 다랭이두레방)에 있는 체험 마을이다. 다랭이마을 뒤쪽에 있는 설흘산(488m)은 한려수도와 앵강만, 망망한 남쪽 대해를 조망할 수 있는 곳으로 일출의 장관이 유명하다.

▷ 보리암 : 경남 남해군 상주면 보리암로 665에 있는 사찰로  있는 사찰로 전국의 3대 기도처의 하나이며 양양 낙산사 홍련암, 강화군 석모도 보문사와 함께 한국 3대 관세음보살 성지로 꼽힌다. 보리암에서 내려다보는 남해의 절경 때문에 관광자원으로도 매우 훌륭한 사찰이다.

▷ 금산산장 : 경남 남해군 상주면 보리암로 691
▷ 블랙이글 패러글라이딩 : 경남 남해군 서면 남상리 1473-3
▷ 보물섬 전망대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720
▷ 남해 상상양떼목장 : 경남 남해군 설천면 설천로775번길 364

▷ 풍운정 : 경남 남해군 삼동면 금송리(동부대로)에 있는 생선구이와 멸치쌈밥이 맛있는 남해독일마을맛집이다.

◆ <오천만의 메뉴> 원기충전, 힘나는 보양음식! 족발 편에선 서울 영등포구 튀김족발 맛집 ‘달쪽’, 강남구 학센·하몽플래터·잠봉샌드위치 맛집 ‘존쿡델리미트 시그니처점’으로 안내한다.

▷ 달쪽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영중로10길)에 있는 족발, 보쌈 맛집이다. 몸에 좋은 한약재와 특제 양념으로 매일 매장에서 직접 삶는 것을 철칙으로 하고 있다고 한다.
- 메뉴 : 튀김족발, 달쪽족발, 달쪽보쌈 등
- 영업시간 : 평일 17:00-01:00. 금요일 16:00-02:00, 주말 12:00-02:00. 연중무휴

▷ 존쿡델리미트 시그니처점 : 서울 강남구 도곡동(남부순환로)에 있는 양식점이다.
- 메뉴 : 학센, 하몽플래터, 잠봉샌드위치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일요일 휴무

◆ <리얼 맛집> 3킬로 대왕랍스터가 철판에! ‘랍삼철판’ 편에서는 서울 강서구 ‘로코쉬’를 소개한다.

▷ 로코쉬 : 서울 강서구 마곡동(마곡중앙로)에 있는 바닷가재요리 맛집이다.
- 메뉴 : 대왕랍스터(랍삼철판)

◆ <김PD가 떴다> 3만 평 진흙 속, 3억의 가치 편에서는 경기 시흥시 ‘관곡지연근농장’을 찾아간다.

▷ 관곡지연근농장 : 경기 시흥시 하상동 29-2

◆ <비결이 뭐예요?> 코너에서는 ‘뱃살 빼고 면역력 더하는 건강법’이 방송된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