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4월의 패션뉴스
4월의 패션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4.0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뉴스 

블랙야크, 버려진 페트병으로 만든 ‘BAC’ 컬렉션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자연을 위한 가치 소비를 이끌기 위해 13만 명의 BAC(Blackyak Alpine Club) 회원들과 함께 만든 ‘BAC’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BAC한라2자켓’은 스트라이프 배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풀집업 형태의 가벼운 바람막이 자켓으로, 버려진 페트병에서 원사를 뽑아낸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환경에 영향을 주는 화학 물질인 과불화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친환경 발수제(PFC-Fee)도 적용돼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케 함은 물론 친환경 제품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다. 제품은 자체 패킹이 가능한 ‘팩 미(Pack Me) 시스템’이 적용돼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며, 가벼운 착용감으로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하게 한다. 
 

 

스와로브스키, ‘라인 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

스와로브스키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라인 프렌즈’와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 정교한 장인의 솜씨가 담긴 피겨린과 목걸이, 귀걸이 등 악세서리는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판도라, 2020 스프링 컬렉션 출시
판도라에서 봄을 맞이해 자유로움과 강렬함을 상징하는 데이지꽃 디테일을 살린 컬렉션을 출시했다.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봄의 새로운 시작과 긍정의 기운을 더해준다.

베디베로, 아이유와 함께하는 #BeMyColor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가 “나만의 아름다움, 나만의 컬러를 찾아봐”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다. 아이유가 가진 매력과 개성에서 영감을 받은 8가지 컬러는 다채로운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휠라, 애슬레저룩 ‘스튜디오’ 라인 출시
봄을 맞이해 휠라에서 여성을 위한 애슬레저룩 ‘스튜디오’ 라인을 출시했다. 로고 테이핑을 가미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이번 라인은 운동하는 여성을 넘어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편안함을 추구한다.

마크제이콥스, 아티스트 ‘마그다 아처’와 콜라보레이션
마크 제이콥스가 2020 SS 시즌 영국의 아티스트 마그다 아처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50년대 엽서 이미지에서 동물 혹은 장난스러운 장면 등을 가져와 풍자적인 유머를 더한 작품을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적용했다.

캘빈클라인, 현아와 함께 하는 ‘CK ONE 아시아 캠페인’
캘빈클라인이 현아의 개성과 다양한 매력을 에너지 넘치게 표현해낸 ‘CK ONE 아시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현아가 착용한 ‘CK ONE’ 컬렉션은 젠더리스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