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0:30 (화)
 실시간뉴스
위기탈출 코로나19! 미즈톡톡, 국민행복카드 이벤트 실시
위기탈출 코로나19! 미즈톡톡, 국민행복카드 이벤트 실시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0.05.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모 클럽에서 확산된 코로나19로 인해 또다시 대한민국이 공포에 떨고 있다. 클럽을 방문하지 않은 2차, 3차 감염자가 대폭 늘어나는 등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이에 몸도 마음도 지친 국민을 응원하고자 임신•육아 전문 플랫폼 <미즈톡톡>이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재난기금 또는 아동돌봄쿠폰 등을 지급받을 수 있는 국민행복카드,  아이행복카드를 발급받을 시 제공된다. 

미즈톡톡의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는 현재 예비맘과 육아맘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제공하는 35종의 사은품이 국민아이템으로 불리는 검증된 제품이기 때문이다. 출산준비물 필수품 싸이벡스 아기띠, 로토토 역류방지쿠션, 슈너글 아기욕조, 후지카분유포트, 치코보틀워머, 마더케이 젖병건조대부터 주니어퓨처북옥토넛펜, 리틀퓨처북코코몽펜, 아이키에어 초음파 키재기, 벤츠 아기자동차까지 예비맘은 물론 육아맘에게도 인기다.

미즈톡톡은 국민행복카드 발급 이벤트를 참여한 임산부를 대상으로 <국민행복카드 발급 후기 이벤트> 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활동 중인 맘카페,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1곳 이상 미즈톡톡 국민행복카드 발급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테안 임신중기 집중케어세트(정상가 202,000원) 를 증정하고 있다. 

국민행복카드는 임신·출산 진료비, 청소년 산모 지원 관련한 이로운 기능들을 하나의 카드로 합친 연회비가 없는 신용카드이다. 과거 바우처마다 별도의 카드를 사용해야 했던 불편함을 없애고 현재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국가바우처를 국민행복카드 하나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국민행복카드는 지난해부터 10만 원씩 지원금이 늘어나 단태아의 경우 지원금 60만 원이며, 다태아는 100만 원까지 지급이 된다. 대표적인 국민행복카드 혜택은 다음과 같다. 1세 미만 아동 의료비, 임신 진료비, 출산 진료비 등이다. 국민행복카드로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하루 사용액 한도 제한 없이 사용가 능 하다. 

한편 미즈톡톡은 임산부와 육아맘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유튜브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