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5:30 (월)
 실시간뉴스
대부도 맛집 '충무공이순신횟집' 조개구이 싱싱함과 쫄깃함의 조화
대부도 맛집 '충무공이순신횟집' 조개구이 싱싱함과 쫄깃함의 조화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0.05.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 주말 나들이를 계획중이라면 대부도를 빼놓을 수 없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수도권 근교 지역으로 가볍게 나들이를 생각한다면 넓은 서해바다를 보며 힐링을 할 수 있는 대부도로 떠나는 것도 좋다.

장거리 여행을 다녀올 여유가 안된다면 수도권 근교 지역으로 나들이를 즐기는것도 좋은데 여러 지역중에서도 많은 이들이 찾는다는 대부도는 주말을 이용해 찾는 이들이 많다.

대부도 가볼만한곳도 많아 데이트를 하는 수많은 연인들이 한번쯤은 거쳐간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안산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대부도는 시화방조제 길을 따라 서해바다를 옆에두고 즐기는 드라이브에서 낭만과 운치를 느낄 수 있다. 주말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대부도를 찾아 힐링을 즐기는것도 좋다.

바닷가 근처를 방문한다면 횟집을 빼놓을 수 없는데 그 중에서도 바다 전망이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난 대부도 횟집 '충무공이순신횟집' 이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대부도 맛집으로도 유명한 '충무공이순신횟집' 은 3층짜리 복층 건물로 되어 있으며 다양한 크기의 룸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회식은 물론 가족들과의 외식을 하기에도 좋다.

해마다 제철 해산물을 먹기 위해 이곳을 찾는 이들이 많을 정도로 싱싱한 바다의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특히 대부도 조개구이하면 '충무공이순신횟집' 을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다. 이 외에도 싱싱한 활어회와 다양한 해산물 스끼다시 역시 진정한 횟집의 맛을 보여준다.

저녁에는 서해바다 너머로 지는 붉은 노을을 보며 분위기 있는 식사도 즐길 수 있게 야외석까지 마련되어 있어 연인들이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횟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세얼간이의 얼장인 대배우 이시언이 방문해 야외석에서 서해바다를 보며 회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가정의 달에는 가족과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대부도를 찾아 '충무공이순신횟집' 까지 방문하여 싱싱한 회와 조개구이를 맛본 가족들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