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더마클라센 ‘프로틴50 헤어 컬러’, 롯데홈쇼핑 전 수량 연속 매진 기록
더마클라센 ‘프로틴50 헤어 컬러’, 롯데홈쇼핑 전 수량 연속 매진 기록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7.0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 완화 브랜드 더마클라센이 탱글 젤리 염색약 ‘프로틴50 헤어 컬러’를 런칭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는 가운데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연속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더마클라센 프로틴50 헤어 컬러는 특허 받은 탱글탱글한 젤리 제형이라는 점이 다른 염모제와의 차별점이다. 이는 밀도와 부착력이 높아 모발에 손쉽게 도포가 가능하여 흘러내림이 없다는 장점이 있어 셀프 염색 시 혼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단백질 성분 50여 종의 에센스가 80% 이상 함유되어 손상된 모발에 부족한 단백질을 채워주는 염색약으로 염색 후에도 손상이 최소화 된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더마클라센만의 헤어 프로텍터 콤플렉스가 염색하는 동안 굵고 건강한 머리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시중 염색약에 함유된 계면활성제, 암모니아와 알러젠 성분 25종 등을 완전히 배제함으로써 염색 시 두피와 모발 모두 자극이 적다. 또한 과일, 꽃 향으로 헤어팩을 하듯 편안하게 이용 가능하다.

한편 더마클라센 프로틴50 헤어 컬러는 오는 7월 10일 CJ오쇼핑 런칭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더마클라센의 공식 구매처인 피플앤스토어와 스토어팜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