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1:20 (월)
 실시간뉴스
바디빔, 인천시민에게 샤워필터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 열어
바디빔, 인천시민에게 샤워필터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 열어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8.0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 기업 ㈜이폴리움의 샤워필터 브랜드인 ‘바디빔’에서 인천 시민에게 무료로 샤워필터를 증정한다. 최근 인천을 중심으로 경기, 서울 등 각 지역으로 퍼져가는 수돗물 유충 사태로 샤워필터 관련 제품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샤워필터 브랜드에서 제품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번 유충은 대부분 샤워필터를 통해 발견되었다. 불순물을 걸러주는 필터를 통해 분사되지 못한 유충이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이었다. 샤워기 필터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확인이 불가능했을지도 모를 일이다. 이에 따라 위생, 피부관리를 위해 사용했던 샤워기필터가 이제는 필수품으로 자리매김 하는 추세이다.

바디빔 샤워기필터는 비타민 겔과 세디먼트 필터가 결합되어 있다. FDA 적합 인증을 받은 세디먼트 필터에서 1차로 녹물, 이물질 등을 제거하고 2차 비타민 겔을 통과하면서 향과 비타민이 더해지며 잔류 염소가 제거된다. 유해성분인 MIT, CMIT, OIT, BIT의 필터 불검출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정성을 인정받아 예민한 아기도 사용이 가능하다. 향을 제거한 무향과 오렌지향, 망고피치향, 가든향은 알러지프리 향료와 식품첨가물 향료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모든 수돗물에는 잔류 염소가 존재하는데 매일 15분씩 샤워를 하는 것은 1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과 같고 염소는 물을 마실 때 보다 샤워, 목욕 시에 인체 흡수율이 더 높다. 이 남은 잔류 염소는 트러블, 건조, 노화, 탈모, 각질, 천식, 호흡 질환들을 유발할 수 있어 염소를 제거한 깨끗한 물로 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뿐만 아니라 이슈가 된 녹물, 유충과 같은 이물질도 걸러줄 수 있어 목욕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 시민만 받아볼 수 있도록 배송지가 인천시인 고객에게 한정되며 2020년 8월 3일부터 8월 9일까지 1주일간 신청을 받아 그 중 500명을 선정하여 무료로 배송될 예정이다.

바디빔 관계자는 "인천 시민 안심 프로젝트라는 이벤트명처럼 이번 수돗물 유충사태로 수돗물을 사용하는 데에 있어 불안함과 걱정이 많으신 인천 시민분들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신청은 디밤비몰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