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50 (월)
 실시간뉴스
만리포 '호남횟집' 고객중심퍼스트브랜드대상 대상 수상
만리포 '호남횟집' 고객중심퍼스트브랜드대상 대상 수상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8.2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일보 후원, 헬스인뉴스와 코웍타임즈가 주최한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호남횟집이 '횟집'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호남횟집 박안숙 대표는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지금껏 그래왔던 것처럼 정직하고 맛있는 호남횟집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호남횟집은 어시장과 수산시장을 함께 운영하여 서해안에서 나고 자란 싱싱한 해산물과 회를 있는 그대로 맛볼 수 있다. 국내산만을 취급하여 고객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식당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즐거움도 고려해 서해안 바다 내음이 가득한 해산물과 함께 나오는 기본반찬들이 매번 다르게 구성하고 있다. 이는 계절과 메뉴에 따라 종류가 달라지며 메인 해산물 요리 못지않은 싱싱함을 자랑하고 다채롭다는 것이 특징이다.

회를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싱싱한 회와 해산물부터 태안 향토음식, 한식 등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인데 만약 회를 먹지 못한다면 삼겹살, 김치된장찌개 등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해산물이나 회를 먹을 때 '바다'를 바라보면서 해안가의 아름다운 경치를 함께 즐기길 원하는 이들을 겨냥해 호남횟집은 태안의 유명 해수욕장인 만리포 해수욕장과 불과 30m 거리에 위치해 있어 만리포 해수욕장이 한 눈에 담은 채 싱싱한 회를 맛볼 수 있다.

여러 명으로 구성된 단체 고객들도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1, 2층으로 내부가 구성되어 있으며 약 500석 단체석을 완비하여 각종 행사나 모임, 워크샵 등 단체 모임 장소를 하는 데에도 차질이 없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근 만리포해수욕장 바로 앞에 2호점을 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