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9:05 (화)
 실시간뉴스
홈스파테라피 브랜드 오쿠라코세, “스파 제품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어”
홈스파테라피 브랜드 오쿠라코세, “스파 제품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어”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8.2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 안에서의 활동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홈스파테라피 브랜드 오쿠라코세는 ‘집에서도 내 자신을 위한 스킨케어, 홈스파 테라피로 달라진 피부를 만나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홈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먼저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장벽 개선과 수분 증발 차단에 도움이 되는 아미노세라를 함유하고 있으며 일명 ‘세라크림’으로 불리고 있다. 또한 국제 특허성분 천연 보습제로 수분 보유력 증진과 수분 공급 및 유지에 도움이 되는 아쿠아씰 성분도 포함하고 있다.

이외에도 VXM 밀리언즈 앰플은 피부 모공 개선, 진정 등에 도움이 되는 벡소좀이 주성분이다. 벡소좀은 줄기 세포 배양액 0.5%의 고순도 엑소좀에 피부 볼류마이징 특화 성분을 더한 하이브리드 원료이다. 이와 함께 오쿠라코세 MTS 마이크로 니들 롤러를 사용하면 앰플 성분이 피부 속 더 깊이 전달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 있다.

오쿠라코세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이슈로 홈스파, 홈테라피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스파에서 사용하면서도 전문적인 뷰티 집콕템을 찾는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 단독으로 세라크림을 40%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