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30 (일)
 실시간뉴스
양쥐언니 10월5일 타트체리 주스 공구 오픈
양쥐언니 10월5일 타트체리 주스 공구 오픈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0.10.0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가 10월5일 타트체리 주스 공구를 오픈했다. 

양쥐언니가 공구를 진행하는 팜스토랑 타트체리 주스는 한 병당 타트체리가 350알 이상 착즙 된 원액 100%의 주스다. 불면증 개선, 다이어트, 항산화, 치매 방지,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항염 작용 등의 효능이 있다. 

또한 몽모랑시 품종에 생과일 그대로 비가열 방식으로 착즙했다. 그렇기 때문에 영양소가 전혀 파괴되지 않고 신선하게 타트체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세계 1위 체리 생산국인 터키에서 재배되었고 터키 최대규모 원료사인 에크론(Ekron)사가 제조하였다. 

양쥐언니는 이번 공구를 통해 5개 구성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에탄올 70% 손소독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식품의약품 안정청 승인을 받은 손소독제다. 

양쥐언니는 “신이 주신 열매라고도 불리는 타트체리 주스를 통해 환절기 면역력 관리를 똑똑하게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유해 많은 사람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털털한 매력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특히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뽐내 화제 몰이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