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5 (토)
 실시간뉴스
[EBS 머니톡] ‘사랑과 전쟁’ 이시은, 바퀴벌레 때문에 20억 날린 사연
[EBS 머니톡] ‘사랑과 전쟁’ 이시은, 바퀴벌레 때문에 20억 날린 사연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0.12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 배우 이시은 ‘실속 제로 부부의 사랑과 전쟁’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 배우 이시은 ‘실속 제로 부부의 사랑과 전쟁’

오늘(12일) 현금 지급형 토크쇼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 25화에서는 ‘실속 제로 부부의 사랑과 전쟁’ 편이 방송된다.

KBS2 ‘사랑과 전쟁’의 국민 며느리 배우 이시은이 진짜 남편(?)과 함께 머니톡에 출연한다. 이날 머니톡에 출연한 이시은은 신혼 초 바퀴벌레 때문에 20억 상당의 집을 날렸다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이외에도, 이시은은 사은품 없이는 물건을 구매하지 않는 알뜰 라이프를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보험혜택을 받으며 편안한 노후를 꿈꾼 이시은 가족의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극과 극 보험 진단결과가 공개된다.

◆ ‘머니톡’ 사랑과 전쟁 이시은 바퀴벌레 때문에 20억 날린 사연 대공개

12일(월)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에서는 KBS2 인기 드라마 ’사랑과 전쟁‘의 국민 며느리, 이시은이 진짜 남편(?)과 함께 김&허 재무상담소를 찾는다.

이날 남편과 함께 머니톡에 출연한 이시은은 신혼 초 시아버지와 남편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아파트를 구매하지 않은 게 후회된다며 고백했다. 특히 아파트를 구매하지 않은 기상천외한 이유와 함께 현재 아파트 가격이 무려 20배나 올랐다며 쓰린 속을 달랬다.

한편, 이시은은 평소 사은품이 없으면 물건을 구매하지 않는다며 알뜰 라이프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사은품 없는 라면을 사지 않는 건 기본! 녹차를 구매해 모은 수십 개의 찻잔까지 공개해 짠테크 전문가조차 혀를 내두르게 했다. 하지만, 단출한 옷장 속 컬렉션을 방불케 하는 가지각색 모자들이 포착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외에도, 앞으로 보험 혜택을 받으며 편안한 노후를 꿈꾼 이시은 가족의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극과 극 보험 진단결과가 공개된다.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 배우 이시은 ‘실속 제로 부부의 사랑과 전쟁’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 배우 이시은 ‘실속 제로 부부의 사랑과 전쟁’

■ 머니톡 25번째 고객 공개

이혼만 무려 120번. 위자료만 수십억 원. 사랑과 전쟁의 국민 며느리! 진짜(?) 남편과 함께 머니톡을 찾아온 배우 이시은!

■ 바퀴벌레 때문에 20억 날린 사연은?

신혼 초 시아버지와 남편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구입하지 않았던 아파트. 현재 20배가 올라 쓰린 속을 달랜 사연이 밝혀진다.

■ 사은품은 선택이 아닌 필수!

평소 사은품 없이 라면을 사지 않는 건 기본. 녹차를 구매해 모은 수십 개의 찻잔까지! 사은품 없이는 못사는 이시은의 알뜰 라이프 대공개!

■ 보험과의 전쟁! 믿었던 내 보험의 배신?

지금까지 열심히 납입한 내 보험. 앞으로 보험 혜택을 받으며 편안한 노후를 꿈꾼 이시은 가족의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극과 극 보험 진단 결과가 공개된다.

배우 이시은 부부의 반전 보험 진단결과는 10월 12일(월)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숨은 돈 찾기 프로젝트 EBS <머니톡>은 ‘한 사람의 삶의 이야기’에 주목해 주인공이 살아온 이야기, 에피소드 등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며, 그 과정 속에서 삶과 떼어놓을 수 없는 ‘돈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담아, 진정성 있고 재미있는 ‘돈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EBS ‘머니톡’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