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15 (일)
 실시간뉴스
오렌지라이프, FC간 영업 노하우 공유 플랫폼 '오투게더' 개발
오렌지라이프, FC간 영업 노하우 공유 플랫폼 '오투게더' 개발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0.11.0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렌지라이프는 FC(재정 컨설턴트)간 영업 노하우 공유를 지원하는 P2P플랫폼 '오투게더'(O.Together)를 개발해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

오투게더는 고객상담, 리크루팅 등 영업활동 중 다양한 어려움이 발생할 경우 FC간 상호소통으로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있는 디지털플랫폼이다. 도움을 필요로 하는 FC를 해당 분야 경험이 많은 FC에 연결해 성공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 플랫폼에는 자신에게 적합한 영업 스타일을 찾도록 도와주는 ‘개인 성향 테스트’도 탑재됐다. 일종의 성격유형 검사를 통해 각자의 영업 스타일을 확인하고, 나와 성향이 비슷한 멘토를 찾아 가장 적합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자유롭게 강의를 개설하거나 참여하는 기능도 있어 오렌지라이프 FC라면 누구나 동료FC의 멘토이자 멘티가 될 수 있다. 플랫폼 오픈과 함께 110여명의 우수FC들이 멘토로 활동을 시작했다.

정문국 대표이사 사장은 "서로가 가진 영업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는 공유문화야말로 오늘날 오렌지라이프가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FC전속채널을 보유하게 된 원동력"이라며 "올해 뉴세일즈모델 론칭을 통해 보험영업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디지털 혁신기술을 활용해 FC들의 영업활동과 교육을 지원하는 등 FC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Queen 류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