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5:25 (월)
 실시간뉴스
양쥐언니 12월4일 아로셀 톤업 선크림&아로셀 탈모 샴푸 공구 오픈
양쥐언니 12월4일 아로셀 톤업 선크림&아로셀 탈모 샴푸 공구 오픈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0.12.0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가 12월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로셀 톤업 선크림과 아로셀 탈모 샴푸 공구를 오픈했다.

아로셀 톤업 선크림은 톤업 크림과 자외선 차단제를 따로 바를 필요가 없이 선크림 만으로도 자연스러운 톤업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한 적외선과 자외선이 동시에 차단된다. 눈시림, 백탁현상, 모공끼임, 밀림 현상도 없으며 시간이 지나도 유분이 올라오지 않아 홍조와 모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함께 공구하는 아로셀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는 빈약한 모발의 볼륨을 채워 풍성한 스타일링을 돕는 샴푸다. 머리 숱이 고민이거나 힘없고 처지는 모발, 잦은 시술이나 스트레스로 탈모 증상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양쥐언니는 “이번 공구를 통해 아로셀 톤업 선크림으로 화장을 하지 않아도 에쁜 피부로 외출해보시길 바란다. 또한 샴푸로 두피나 모발에 고민이 있는 분들의 고민이 해결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유해 많은 사람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털털한 매력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특히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뽐내 화제 몰이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