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우리금융, 안성 어울초등학교에 '생명의 숲 2호숲‘ 조성
우리금융, 안성 어울초등학교에 '생명의 숲 2호숲‘ 조성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0.12.0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금융그룹은 전날 경기도 안성시 소재 어울초등학교에서 ‘우리금융 생명의 숲’ 2호숲 준공식을 가졌다. 황규목(왼쪽에서 다섯번째) 우리금융그룹 홍보브랜드부문장, 신준환(왼쪽에서 네번째) 생명의 숲 대표, 하영희(왼쪽에서 여섯번째) 어울초등학교장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 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이 경기도 안성시에 있는 어울초등학교에 '우리금융 생명의 숲' 2호숲을 조성했다.

4일 우리금융에 따르면 전날(3일) 황규목 우리금융그룹 홍보브랜드부문장, 신준환 사단법인 생명의숲 대표, 하영희 어울초등학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이 열렸다.

'우리금융 생명의 숲' 2호숲 조성면적은 총 4400㎡다. 지역 향토수종, 미세먼지·도시열섬 저감 효과가 높은 수종 등을 중심으로 교목 34주, 관목 1776주, 초화류 4853본을 심어 학생들의 건강과 야외 교육환경을 확보하고 인근 지역주민에게는 휴식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번 2호숲 조성지는 우리금융그룹 안성연수원 인근의 어울초등학교로 선정됐다. 지난 7월부터 조성계획 수립, 설계, 조성까지 학생 및 교직원, 지역주민들의 의견수렴을 거쳐 완공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ESG 경영과 연계한 친환경 사회공헌사업을 지속해서 추진해 금융의 환경·사회적 책임을 완수할 것"이라고 전했다.

[Queen 류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