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55 (토)
 실시간뉴스
팔레오 포스트바이오틱스 연말 기념 할인쿠폰 증정
팔레오 포스트바이오틱스 연말 기념 할인쿠폰 증정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2.2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생활건강의 건강식품 브랜드 팔레오에서 연말을 맞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품목은 5세대 유산균 ‘네이처락 포스트바이오틱스’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300달톤의 ‘탱글탱글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네덜란드산 초유를 담은 동결건조 ‘초유단백질’ 등 팔레오 전 제품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홈페이지 신규 가입 시 최대 3,000원의 적립금과 재구매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사산물을 가진 4세대 유산균이다. 유산균은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장에 면역세포의 70% 이상이 있어 장 관리만 잘해줘도 신체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유산균 중 팔레오 네이처락은 특허를 받은 NMC (Natural Mineral Coating, 네추럴 미네랄 코팅) 기술이 적용된 특허 유산균이다.

네추럴 미네랄 코팅이란, 국내 최초로 제주 용암해수를 배양수로 사용하는 기술이다. 미네랄과 염분통한 삼투압 스트레스로 내구성을 강화해 체내 위산과 담즙산의 영향을 최소화했다. 장 정착 기능을 보다 높여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을 기대해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미네랄 코팅을 한 프로바이오틱스는 코팅되지 않은 것보다 인공 위액(20%)과 인공 담즙액(40%)에서의 생존율이 높다고 한다.

팔레오 네이처락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개별 인정형 원료인 프리바이오틱스(락추로스 파우더)와 함께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레늄을 함유해 4중 복합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국내 최초 제주 유래 복합 유산균 9종을 균주로 사용한 유산균이기도 하다.

팔레오 관계자는 “면역력이 중요해진 시기인 만큼 포스트유산균을 섭취하는 사람이 늘었다”라며, “팔레오 네이처락은 이지컷에 포스트바이오스틱 제품이어서 간편 섭취가 가능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복숭아 맛이다. 2020년 마지막까지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10%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꼭 챙기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