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40 (토)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신작 선물 ‘1월 온기 이벤트’로 올 겨울 따뜻하게
결혼정보회사 가연, 신작 선물 ‘1월 온기 이벤트’로 올 겨울 따뜻하게
  • 송기철
  • 승인 2020.12.2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연 “한겨울 지친 심신, 책 한 구절로 위로 받을 수 있길”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추운 겨울을 위로할 ‘1월 온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응모한 미혼남녀 중 추첨을 통해 신작 도서를 선물하는 형식으로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으로 동시 발표하며 응모 마감은 각각 1월 18~20일까지다.

가연은 1월 선물 이벤트를 위해 ‘작고 귀여운 나의 행복’, ‘미완이면 또 어떻고’, ‘운명게임 1,2권’, ‘멘탈의 연금술’ 등 총 4권의 신작을 마련했다. 힐링 시집과 에세이, 장편소설과 자기계발서 등 겨울에 어울릴만한 도서들을 위주로 선정했다.

‘작고 귀여운 나의 행복’은 주변에 널려있는 나만 아는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힐링 에세이다. 작가는 글을 통해 반복되는 지친 일상에서도 나만의 행복을 찾아낼 수 있다는 희망과 위로의 말을 전하고 있다.

시집 ‘미완이면 또 어떻고’는 고통과 상처, 치유와 그 속에 담긴 사랑의 존재를 이야기한다. 삶은 완성을 위한 과정이 아니며 영원히 미완으로 남기에 아름답다는 의미를 담은 시들이 독자들의 마음을 위로해줄 것이다.

1, 2권 세트를 증정하는 ‘운명게임’은 이상문학상을 수상한 박상우 작가의 4년 만의 신작 소설이다. 픽션과 논픽션, 그리고 본격소설과 SF, 판타지가 어우러진 복합 장르물이며 인간, 영혼, 자유의지 등의 철학적 주제를 속도감 있는 이야기로 펼쳐낸다.

‘멘탈의 연금술’은 세계적인 머니 코치이자 밀리언셀러 작가인 ‘보도 섀퍼’의 10년 만의 신작이다. 목표를 이루고 원하는 삶을 사는 법에 대해 통찰력 깊은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난관을 극복할 수 있는 강철 멘탈이 필수라 강조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문화 이벤트 담당자는 “겨울에 지친 심신을 따뜻한 책 한 구절로 위로하시길 바란다”며 “1월 도서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내달 중순까지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건물 방역 관리 및 마스크 착용 수칙을 지키며 운영 중이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이들은 전화나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상담을 이용할 수 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결혼정보회사 가입과 만남, 결혼관 등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하며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가연결혼정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