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00 (금)
 실시간뉴스
문대통령 “마음으로 만나는 성탄절…우리는 서로에게 희망의 빛”
문대통령 “마음으로 만나는 성탄절…우리는 서로에게 희망의 빛”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2.2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탄절 기념 SNS 메시지
사진 = 문재인 대통령 페이스북 갈무리
사진 = 문재인 대통령 페이스북 갈무리

문재인 대통령은 25일 성탄절을 맞아 "우리는 서로에게 희망의 빛이다. 따뜻함을 나누는 성탄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 대통령은 이날 오전 SNS 메시지를 통해 "마음으로 만나는 성탄절이다. 배려의 마음을 나눠주신 국민들 덕분에 올 한 해,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는 희망을 간직할 수 있었다"며 이같이 전했다. 

문 대통령은 "소중한 분들이 우리 곁을 떠났고, 아직 병상에 계신 분들이 많다"며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마지막 고비를 넘기까지 최선을 다하고 계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어 "모두를 위한 마음으로 견뎌내면, 우리는 다시 모여 함께하고 더욱 반짝이는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다음은 문재인 대통령 성탄절 메시지

마음으로 만나는 성탄절입니다.

배려의 마음을 나눠주신 국민들 덕분에 올 한 해,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는 희망을 간직할 수 있었습니다.

소중한 분들이 우리 곁을 떠났고, 아직 병상에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마지막 고비를 넘기까지 최선을 다하고 계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모두를 위한 마음으로 견뎌내면, 우리는 다시 모여 함께하고 더욱 반짝이는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서로에게 희망의 빛입니다. 따뜻함을 나누는 성탄절이 되길 바랍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