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30 (토)
 실시간뉴스
한국전통로스터리 ‘방유당’, 연말연시 맞아 할인행사 진행
한국전통로스터리 ‘방유당’, 연말연시 맞아 할인행사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2.2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통로스터리 ‘방유당’이 할인행사를 시행한다. 이번 할인은 참기름과 들기름을 포함한 방유당의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할인되는 품목은 참기름, 생들기름과 선물세트, 곡물 스무디 등으로 전문가의 손을 거쳐 탄생한 시그니쳐 제품들이다. 방유당의 제품은 45년 경력을 가진 전문가의 노하우 아래 만들어진다. 국산 참∙들깨를 사용, 방유당만의 방식으로 로스팅해 깔끔하고 고소한 맛의 기름이 탄생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에 대한 염려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건강한 재료로 직접 요리를 해보려는 집밥수요가 늘어났고, 비대면 문화가 장기화됨에 따라 가정식의 고급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시점이기에 방유당의 이번 할인 행사는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와 관련해, “어려운 한 해 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보답하는 의미”라며 “방유당의 들기름은 풍부한 오메가3를 함유해 건강에 좋다. 참기름과 들기름이 방유당만의 로스팅 방식을 통해 만들어져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연말연시와 명절 선물로도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방유당의 참∙들기름은 와인병을 닮은 병에 왁스 실링으로 마무리한 패키지, 손으로 포장한 리본 등 세련된 디자인으로도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