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3:30 (일)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남극 거대 피라미드 정체, 베일 벗은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남극 거대 피라미드 정체, 베일 벗은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1.0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리보기 캡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리보기 캡처

오늘(1월 3일, 일요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48회에서는 △남극에서 발견된 거대 피라미드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얼굴 공개 △‘이수지의 찐토리’ 소련이 첨단 과학으로 망한 사연  등이 방송된다.

◆ Extreme Surprise

▷ 남극의 피라미드

2012년 남극을 탐사하던 탐험대 앞에 거대한 피라미드가 나타난다! 문명이 존재한 적 없던 남극에서 발견된 거대 피라미드의 정체는?

▷ I‘m your darth vader

영화의 역사를 바꾼 희대의 걸작, 스타워즈 시리즈! 1983년 영화 스타워즈 3편에서 철저하게 베일에 감춰져 있던 다스베이더의 얼굴이 공개된다. 하지만! 자신이 진짜 다스베이더라고 외치는 남자! 그의 사연은?

◆ 찐토리

개그맨 이수지가 MC를 맡아 진행하는 '수지의 찐 스토리, 찐토리’. 

세계 최초로 우주선을 쏘아 올릴 만큼 첨단 과학을 선도했던 소련이 첨단 과학으로 망하게 된 사연은? 

국민 대부분이 중산층으로 부유한 삶을 살던 알바니아 국민들이 거리로 뛰쳐나와 돈을 들고 절규한 이유는?

◆ 서프라이즈 PICK

사진 속에 숨어 있는 놀라운 이야기들이 있다! 뼈로 만든 사진들! 크레인에 매달려 있는 코끼리! 미국 경제대공황 시기 유행했던 옷의 정체!

◆ 언빌리버블 스토리

▷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오래된 여자친구에게 싫증이 난 료스케. 어느 날 그 앞에 나타난 3명의 여자들! 결국 그는 여자친구에게 이별을 고하는데….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