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TV 동물농장] 사슴이네 동물농장 & 저수지의 개…스페셜MC 박은혜 눈시울 붉힌 사연은?
[TV 동물농장] 사슴이네 동물농장 & 저수지의 개…스페셜MC 박은혜 눈시울 붉힌 사연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1.2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TV 동물농장’ 제공
SBS 'TV 동물농장’ 제공

오늘(1월 24일, 일요일) SBS <TV 동물농장> 1005회는 △긴급 구조! 새끼가 달려있는 길냥이? △사슴이네 동물농장 △저수지의 개 등이 방송된다.

한편 이날도 배우 박은혜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박은혜는 이날 'TV 동물농장'에서 눈시울을 붉혔다고 하는데, 그 주인공은 누구일까? 

▶ 긴급 구조! 새끼가 달려있는 길냥이?

엉덩이에 새끼를 달고 있다? 깜냥이 구조 작전! 엉덩이에 달려있는 저건, 혹시 새끼 고양이? 엉덩이에 새끼가 걸려있는 것 같다는 충격적인 제보가 전해졌다. 무려 7년간이나 임신과 출산을 반복해 왔다는 길냥이, 깜냥. 이번에도 어김없이 출산을 위해 사라졌다 다시 나타났는데…. 마치 엉덩이에 새끼가 걸려있는 것 같은 모습이었다고 한다. 깜냥이는 무사히 구조되어 마을 사람들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SBS 'TV 동물농장’ 제공
SBS 'TV 동물농장’ 제공

▶ 사슴이네 동물농장

현실판 동물농장! ‘사슴이네’. 강아지, 고양이는 물론, 닭과 토끼까지 마당을 거니는 이 곳! 그런데 집 안에는 강아지마냥 아주머니의 뒤를 졸졸 쫓아다니는, 반려동물이라고 하기엔 낯선 동물, 바로 사슴이 있었다! 태어나자마자 어미에게 버림받아 아주머니가 사랑으로 돌보게 됐다는 ‘사슴이’. 반려 사슴 ‘사슴이’를 어떻게 키워야 할까?

SBS 'TV 동물농장’ 제공
SBS 'TV 동물농장’ 제공

▶ 저수지의 개

저수지 방수로에 머물고 있는 의문의 백구 구조작전. 벌써 두 달 째, 저수지 방수로에 백구가 머물고 있다는 제보를 받은 제작진. 평소에는 물이 흐르는 방수로 안에서 생활하며 인기척이 없는 밤에만 겨우 나와 좁디 좁은 마른 땅에서 겨우 휴식을 취했다. 물 웅덩이 앞에서 아슬아슬하게 잠을 청하는 백구는 빠른 구조가 필요해 보였다. 구조하기로 한 날 새벽, 갑자기 쏟아지는 폭우로 저수지의 수위가 점점 높아지고 있었다. 저수지의 개, 백구를 과연 무사히 구조할 수 있을까?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농장'은 신동엽, 정선희, 토니안이 공동 진행으로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