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35 (일)
 실시간뉴스
침향 전문 기업 ㈜침향인, ‘슬림핏 유산균+석류 콜라겐’ 할인 기획전
침향 전문 기업 ㈜침향인, ‘슬림핏 유산균+석류 콜라겐’ 할인 기획전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1.2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향 전문 기업 (주)침향인(대표이사 김주현)이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인기상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최소 10% 이상의 할인율로 판매해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으며, ㈜침향인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 기타 오픈마켓(쿠팡, 11번가, 티몬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침향 슬림핏 유산균’은 침향 추출수와 모유유래 유산균(락토바실러스 루테리 알이), 7종 알파혼합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등이 혼합된 분말형 제품이다. 특허받은 크리스탈린 침향수 추출공법을 적용했으며, 모유유래 유산균 역시 한방유산균 특허공법으로 당귀, 작약, 인삼, 황기 등 10가지 한방재료가 첨가해 추출 및 배양됐다.

또한 ‘침향인 앙상떼 석류콜라겐'은 석류농축액(고형분 64%)을 비롯해 침향나무 수지가 침착된 수간목, 비타민 C, 프락토올리고당 등의 원료가 배합된 기타가공품이다. 침향 추출물, 히비스커스, 비타민, 히알루론산, 베리주스 등 5가지의 부원료를 더했다.

’침향 슬림핏 유산균‘과 ’앙상떼 석류콜라겐‘은 스틱포 형식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휴대·섭취가 가능하며, 부드러운 우유와 상큼한 석류향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김주현 대표는 “본사에서 선보이는 침향 제품들은 침향인연구소의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한방재료의 특별함에 안전성을 더한 제품이다”라며 “하루 1포 유산균과 콜라겐 스틱의 간편 복용을 통해 즐거운 하루의 변화를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