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50 (일)
 실시간뉴스
자세교정의자 ‘커블체어’, 설연휴 마지막 앵콜 이벤트…2+1 구성에 최대 70% 할인
자세교정의자 ‘커블체어’, 설연휴 마지막 앵콜 이벤트…2+1 구성에 최대 70% 할인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자세교정의자 ‘커블체어’를 선보이는 디자인 제품 전문 브랜드 ‘에이블루(ablue)’가 자사몰을 통해서 설연휴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블루는 최근 설날 감사한 분들에게 건강과 마음을 전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앵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으며 특히 코로나19로 인해서 택배 물량이 증가함에 따라 배송이 늦어지고 있는 만큼, 더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커블체어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2+1 프로모션 혜택에 최대 70% 할인에 추가로 쿠폰 10%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제품 한 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에 이벤트 상품에 해당되는 제품을 선택할 시, 최대 70%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된 금액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에이블루 공식몰 회원일 시 1개 상품 당 1번 사용 가능한 추가 10% 할인 쿠폰이 발급되므로 주문서에 쿠폰을 꼭 적용해야 할인된 금액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가족, 부모님, 동료 등 지인과 함께 나누어 사용할 수 있도록 커블체어 컴피, 와이더, 키즈 제품을 2+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성은 같은 모델로 준비가 되며, 단품 1개만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혼합 구성으로 2개만 구매도 가능하다. 외아더+컴피 또는 와이더+키즈 등의 구성이 있으며, 세트 상품으로는 와이더+커버를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보통의 체형이나 체형이 큰 경우, 오랜 시간 앉아서 지내며 강력한 서포트 강도를 원하는 이들에게는 ‘커블체어 와이더’가 적합하다. 체형이 마르고 슬림하거나 키 150cm에 35kg 이상의 아이라면 ‘커블체어 컴피’를 통해서 유연한 서포트 강도를 느껴볼 수 있다. 이보다 더 키나 몸무게가 적고 집중력과 바른 자세가 필요하며 오랜 시간 앉아있는 아이는 ‘커블체어 키즈’를 이용해 자세를 바르게 교정해볼 수 있다. 

커블체어는 지렛대의 원리로 압력을 분산하여 허리를 지지하는 원리를 적용한 자세교정의자다. 지난해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손연재 의자, 국민 자세교정의자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에이블루 관계자는 “설 이벤트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면서, 더욱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마지막 앵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설 커블체어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커블체어 설 앵콜 이벤트는 에이블루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