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05 (일)
 실시간뉴스
시몬스 침대,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명절 선물 전하세요”
시몬스 침대,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명절 선물 전하세요”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2.0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19 장기화 속 올 설도 언택트 명절… 시몬스, 비대면 선물 아이템 마련
-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프리미엄 매트리스부터 베개까지 90여 종 제품 구비
시몬스, “설 명절 카카오톡으로 선물하세요”
시몬스, “설 명절 카카오톡으로 선물하세요”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설 명절을 앞두고 풍성한 비대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이템을 마련했다. 올 설 연휴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 및 친지에게 스마트폰으로 쉽고 간편하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시몬스 침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부터 컨템포러리 매트리스 컬렉션인 ‘N32’, 프레임, 베개까지 약 90여 가지 수면건강 선물을 소개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꽃배달’ 테마에서 ‘가구/DIY’를 선택하면 찾을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뷰티레스트 컬렉션이다. 뷰티레스트는 한국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적용돼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하고 실크, 캐시미어, 퓨어울 등 최고급 소재로 최상의 수면환경을 조성한다.

특히, 인기 모델로 손꼽히는 뷰티레스트 ‘머스크(Musk)’는 매트리스 상단부 표면에 추가된 ‘플러시 필로우탑’이 신체 하중을 흡수하고 분산시켜 침대에 눕는 첫 순간부터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머스크 외에 ‘허벌(Herbal)’, ‘시트러스(Citrus)’, ‘우디(Woody)’ 등 다른 뷰티레스트 매트리스들도 만나볼 수 있다. 각 매트리스 별로 싱글(SE), 슈퍼싱글(SS), 퀸(QE), 라지킹(LK) 등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는 친지는 물론 친구들에게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된 이 베개는 사용자의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목 주위를 균형 있게 지지해 주며 탁월한 통기성으로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시몬스 관계자는 “언택트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비대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준비했다”며 “그 어느 때보다 건강이 중요한 상황 속에서, 시몬스가 정성껏 준비한 수면 선물로 마음만은 함께하는 따뜻한 연휴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