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안단테’ 구본수·안동영·윤서준 슬기로운 일상생활 “셰프급 안동영, 굳은램지 구본수와 홈파티”[퀸TV(Queen)]
‘안단테’ 구본수·안동영·윤서준 슬기로운 일상생활 “셰프급 안동영, 굳은램지 구본수와 홈파티”[퀸TV(Queen)]
  • 박소이 기자
  • 승인 2021.02.12 07:00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텀싱어3 무대를 통해 만나 지난해 11월 크로스오버 그룹을 결성한 ‘안단테’ 구본수·안동영·윤서준.

구본수·안동영·윤서준은 ‘안단테’로 팀을 이루고 ‘비밀의 화원’ 등 3곡을 담은 미니앨범 발표와 함께 쇼케이스를 갖는 등 누구보다 지난해를 바쁘게 뛰어온 성악가 3인 크로스오버 그룹이다.

첫 미니앨범 곡들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힘을 받은 안단테 멤버 구본수·안동영·윤서준의 무대 밖 일상생활은 어떨까?

퀸 12월호 인터뷰에서 밝힌 구본수·안동영·윤서준의 슬기로운 일상생활에 대해서 들어보았다.

한편, 올해 1월 안단테 첫 단독콘서트를 열심히 준비했지만 연기되었으며, 윤서준(1월2일 가곡콘서트), 안동영(2월7일)이 차례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위의 영상을 클릭해 보세요)

 

‘안단테’ 구본수·안동영·윤서준 슬기로운 일상생활 “셰프급 안동영, 굳은램지 구본수와 홈파티”[퀸TV(Queen)]

 

Q. 세 분 녹음이나 연습이 없을 땐 뭐하고 지내시나요?

(안동영) 앨범 준비하면서는 떨어질 틈이 없었어요. 쇼케이스 끝나고 처음으로 각자 휴식을 가졌는데, 거기까지 본수 형이 찾아온 거예요. 꿈을 꿨는데 형이 꿈에 나왔어요. 꿈에서까지 저를 찾아서 관심을 주는구나 했죠(웃음)

(구본수) 사실 회사 분들은 모르는 부분인데, 저희가 쉴 때 집에서 파티를 한 번 했어요. 다이어트 중이었는데 너무 힘들어서 저희 집에서 블랙타이거 새우를 사서 요리 해먹었습니다.

(안동영)  팬 분께서 선물해주신 최고급 한우와 함께요.

(구본수) 동영이가 요리를 또 엄청 잘해서요.

(안동영) 오래 유학을 하다 보니 요리가 늘었습니다(웃음).

(윤서준) 계속 붙어서 연습하다가 쉬는 날에도 함께 놀고, 음식으로 사랑도 나누고 그렇게 시간을 보냅니다.
 

Q. 만나면 어떤 얘기를 많이 하시나요?

(구본수) 요즘엔 단독콘서트 이야기 많이 하고요. 최근 감사하게도 매체 인터뷰도 많이 다니게 됐는데요. 옷이 이렇게 많이 필요할 줄은 몰랐어요(웃음). 그래서 모이면 쇼핑도 같이 하고, 되게 재미있어요.

(윤서준) 저희가 한창 다이어트 할 때는 단체대화방에서 먹는 얘기도 많이 했어요. 다이어트 끝나면 이거 먹자, 저거 먹자 하고(웃음). [인터뷰 송혜민기자]

영상촬영 김도형기자
 

00:00:00 세 분 녹음이나 연습이 없을 땐 뭐하고 지내시나요?

00:02:45 만나면 어떤 얘기를 많이 하시나요?


#안단테 #구본수 #안동영 #윤서준 #팬텀싱어3

*안단테 퀸 인터뷰는 계속 이어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옥희 2021-02-15 14:07:23
인터뷰 잼나게 봤어요^^

ADT 2021-02-14 14:57:19
일상소식 인터뷰해주신 퀸에 감사드려요~!!
쉬는 시간에 함께 요리하고 쇼핑하는 안단테 모습이 그려지네요~^^ 무대에서 더욱 빛나는 안단테! 올해는 자주 만나고 싶습니다.

안단테러브 2021-02-14 14:47:59
안단테 세 분의 일상 소식에 미소가 번지네요~^^
음악으로 위로와 감동을 주는 안단테!! 2021년엔 무대에서 더 자주 뵙고싶어요~^^

김경미 2021-02-14 12:28:58
안단테 세분의 찐캐미 느껴지는 인터뷰 감사합니다. 소소한 일상이야기 진솔하게 느껴져서 더 좋습니다. 안단테 세분의 음악하시는 모든 걸음을 응원합니다

러브영 2021-02-14 11:55:14
안단테의 일상 이야기도 인터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실한 세 청년 안단테!! 음악으로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