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20 (금)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소꼬리갈비찜·무태장어구이&감자장어탕…넉넉한사람들·청미짚불장어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소꼬리갈비찜·무태장어구이&감자장어탕…넉넉한사람들·청미짚불장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2.1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17일) 저녁 KBS ‘2TV 생생정보통’ 1251회 맛집오늘에서는 △비법 24시-소꼬리갈비찜(넉넉한사람들) △대동 맛 지도-무태장어구이&감자장어탕(청미짚불장어) △노·래·방, 경북 문경-약돌송어(송정 송어장), 막걸리타르트&쌀라떼(산양정행소) 등이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에서는 ‘당신이 몰랐던 집 안 미세먼지의 비밀’ 편이 방송된다. 

▷ 케이웨더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디지털로26길)

◆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경기도 양주시 소꼬리갈비찜 맛집 ‘넉넉한사람들’을 찾아간다.

▷ 넉넉한사람들 : 경기도 양주시 덕정동(덕정14길)에 있는 곰탕, 설렁탕 맛집이다. 가마솥 감자탕, 오징어불백, 곰탕 등 다양한 국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 오늘메뉴 : 소꼬리갈비찜 / 그 외 감자탕 뚝배기, 가마솥감자탕, 오징어불고기 등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밤 9시 30분 (화요일 휴무)
- TV방송정보 : VJ특공대(738회, 매운소꼬리찜)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대동 맛 지도>에서는 충청남도 서산시 무태장어구이 & 감자장어탕 맛집 ‘청미짚불장어’를 소개한다.

▷ 청미짚불장어 : 충청남도 서산시 동문동(고운로)에 있는 장어요리 전문점이다.

- 오늘메뉴 : 무태장어구이 & 감자장어탕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오후 9시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 TV방송정보 : 생방송오늘저녁(1177회, 무태장어짚불구이), 생방송투데이(2023회, 짚불장어구이) 등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제작진은 이날 소개되는 맛집에 대해 “방송 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여유를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 <노.래.방 (노래 따라 방방곡곡 떠나는 여행)> 편에서는 경상북도 문경시로 여행을 떠난다.

▷ 송정 송어장(약돌송어) : 경북 문경시 호계면 호계리(호계길}

▷ 산양정행소: 문경시 산양면 불암리(불암2길)에 있는 디저트, 카페다.
- 메뉴 : 막걸리타르트 & 쌀라떼
- 영업시간 : 매일 11:00-19:00 / 2, 4주 수요일 휴무

▷ 오미자터널 : 문경시 마성면 문경대로 1356-1
▷ 문경단산모노레일 : 문경시 문경읍 활공장길
▷ 문경활공랜드(패러글라이딩) : 문경시 문경읍 활공장길
▷ 볕드는 산(개화기 의상대여 & 흑백사진) : 문경시 산양면 불암2길 14-6
▷ 짚라인문경 : 경북 문경시 불정길 174

◆ <한국愛 살어리랏다> 아프리카 춤꾼 사위의 처가살이 편에서는 권이은정, 다니엘 아이폰 씨를 만나본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오승원·이지연·이재성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