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45 (월)
 실시간뉴스
방유당 손민정 대표, 밀목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방유당 손민정 대표, 밀목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3.0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전통 로스팅 기술로 최적의 전통기름을 만들어내는 ‘방유당’이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3월 4일 밀목지역아동센터에 곡물 스무디 1,008상자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를 통하여 ‘방유당’은 아동들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돌봄을 지원한다. 이날 기탁식에는 ‘방유당’ 손민정 대표를 비롯해 신동헌 경기 광주시장과 밀목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방유당’은 45여 년 노하우로 축적된 섬세한 로스팅 기법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낸 프리미엄 한국전통 로스터리 회사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참기름과 생들기름, 미숫가루 등이 있으며, 다양한 곡물 제품을 건강하게 제조하고 제품의 지속가능성을 토대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판교의 방유당 매장에서는 직접 생산하는 상품들을 이용한 한식을 선보인다. 저염명란 마늘 아보카도 비빔밥과 생들기름에 부친 육전 등을 직접 맛볼 수 있다.

이번 기탁 물품인 곡물 스무디는 산화생분해 패키지로 환경보호에 기여한다. 순수 곡물들로 이루어져 합성 첨가물과 보존제를 포함하지 않는 스무디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든든한 끼니가 될 수 있다. 방유당 손민정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방유당이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