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12:45 (토)
 실시간뉴스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문화예술인과 함께하는 열한 번째 공연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문화예술인과 함께하는 열한 번째 공연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1.03.1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토앙상블의 러브 인 클래식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의 열한 번째 공연 ‘아토앙상블의 러브 인 클래식’이 오는 11일 저녁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문화예술인에게 활동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문 예술 역량을 강화하고 시민들에겐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해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아토앙상블은 지역의  클래식 전문 예술단체로 다양한 레퍼토리와 독창적인 무대연출을 통해 아동부터 노년층까지 연령대에 맞는 무대 기획으로 클래식 음악 저변 확대에 노력을 하는 예술 단체이다.

이번 공연에는 위대한 클래식 작곡가 음악의 시인 쇼팽, 낭만주의 시대의 러시아 대표 작곡가 차이코프스키, 피아노의 제왕 리스트, 로맨틱 작곡가 슈만, 독일 낭만주의 작곡가 브람스 등의 작곡가들의 삶 속에 다양한 러브스토리를 소재로 현 앙상블과 성악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각기 다른 작곡가들의 개성과 특유의 색채로 작곡된 곡을 만날 수 있다.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의 공연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이며, 출연진 및 스텝, 관람객의 개인위생수칙 체크 및 객석 띄워 앉기, 공연장의 정기적인 소독 등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