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9:50 (일)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가오리 모둠 생선찜(바다향)·민물새우탕&능이연잎닭백숙(호수정감)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가오리 모둠 생선찜(바다향)·민물새우탕&능이연잎닭백숙(호수정감)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3.1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 / KBS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사진 왼쪽부터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 / KBS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15일) 저녁 KBS ‘2TV 생생정보통’ 1269회 맛집오늘에서는 △비법 24시-가오리 모둠 생선찜&이리 듬뿍 알탕(바다향) △대동 맛 지도-민물새우탕&능이연잎닭백숙(호수정감) △노·래·방, 경북 경주(수궁횟집, 호떡당) 등이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에서는 ‘지금은 공유시대’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울 송파구 ‘0원 마켓’, ‘새마을전통시장’, 그리고 용산구 ‘효창동주민센터’ 등을 방문한다.

▷ 0원 마켓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 선유동1로
▷ 새마을전통시장 :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호수로12길
▷ 효창동주민센터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효창원로

◆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가오리 모둠 생선찜 & 이리 듬뿍 알탕 편에서는 강원도 춘천시 ‘바다향’을 찾아간다.

▷ 바다향 : 강원도 춘천시 신동면 정족리(정족길)에 있다, 40년 노하우로 손수 만든 반찬과
정갈하고 깔끔한 생선찜 탕을 선보인다. 속초식 가오리생선찜, 코다리찜, 아구찜, 알곤이찜 동태탕 등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 오늘메뉴 : 가오리 모둠 생선찜 & 이리 듬뿍 알탕
-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10시(매일 오후 3~5시 브레이크타임, 포장 및 배달은 가능). 매주 월요일 휴무

◆ <대동 맛 지도> 편에서는 경기도 안성  민물새우탕 & 능이연잎닭백숙 맛집 ‘호수정감’을 찾아간다.

▷ 호수정감 :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미산리(미리내성지로)에 있는, 민물 새우탕 및 토종닭 전문점이다. 포장시 10% 할인된다.

- 오늘메뉴 : 민물새우탕 & 능이연잎닭백숙
-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8시 (매주 화요일 휴무)

제작진은 이날 소개되는 맛집에 대해 “방송 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여유를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 <노.래.방 (노래 따라 방방곡곡 떠나는 여행)> 편에서는 경상북도 경주로 여행을 떠난다.

▷ 성대물고기 - 수궁횟집 : 경상북도 경주시 양남면 수렴리(수렴길)에 있는 생선회 전문점이다.

- 메뉴 : 물회, 전복물회 등

▷ 양지다방 : 경상북도 경주시 사정동(사정로57번길)에 있는 디저트, 카페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 쑥앤정 : 경상북도 경주시 사정동(사정로)에 있는 장난감 가게이다.

▷ 호떡당 (경주 황리단길점) : 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포석로)에 있는 호떡 전문점이다.
- 메뉴 : 꿀호떡, 견과호떡, 잡채호떡, 인절미·흑임자 호떡, 꿀치즈 호떡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 노래고수 - 김경진의 LIVE 뽕닭 : 경상북도 경주시 용강동(양정로)에 있는 치킨, 닭강정 맛집이다.
- 메뉴 : 후라이드, 양념치킨, 땡초양념치킨, 간장치킨 등
- 영업시간 : 매일 17:00-02:00

◆ <빛나라 청춘>에서는 ‘마블링 사나이 홍석태’ 편이 방송된다.

▷ 하늘축산 : 서울시 성동구 마장동(고산자로24길)에 있는 정육점이다.
-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KBS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