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15 (일)
 실시간뉴스
유산균 브랜드 ‘노스랩’ 약사 상담 서비스 제공
유산균 브랜드 ‘노스랩’ 약사 상담 서비스 제공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3.2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 이후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가 증가했다. 그중에서도 프로바이오틱스는 2017년부터 4000억 원 대의 시장을 견인하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냈다.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의 확대에 따라서 시중에 많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출시되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지나치게 많은 정보와 제품의 홍수 속에서 어떤 것을 선택해서 먹어야 할지 결정에 있어서 고민을 겪고 있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는 균주, 첨가물, 균주제조사, 보장균수 등 제품을 고르는데 배경지식이 필요하여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균주의 경우에도 균주별로 인정받고 있는 기능성 들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개인 별로 알맞은 유산균을 상담을 통해서 결정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노스랩은 1:1 약사 전문 상담 서비스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기 시작했다.

노스랩의 1:1 전문 약사 상담 서비스는 약사, 약학박사들로 구성된 연구진이 직접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1:1 상담 게시판을 통해 증상 및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제공과 고민 상담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노스랩은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제공되는 정보의 질도 높아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전문 상담을 통해 각자에게 맞는 유산균을 적절하게 섭취하고 나아가 약학적 지식을 전달, 교환할 수 있는 소통의 장 형성을 목적으로 함을 밝혔다.

노스랩 1:1 전문 약사 상담 서비스는 노스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