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0 (일)
 실시간뉴스
자빈드서울 온라인 셀렉트샵 29CM 공식 입점, 15g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 최초 선보여
자빈드서울 온라인 셀렉트샵 29CM 공식 입점, 15g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 최초 선보여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3.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브랜드 ‘자빈드서울’은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입점,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 15g 제품을 최초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자빈드서울은 유통채널 확장을 위해 29CM 입점을 결정했으며, ‘나만 아는 브랜드’를 찾고 싶어하는 2030을 타겟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입점 제품 중 자빈드서울의 베스트셀러인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는 기존 13.5g에서 15g으로 내용물이 증량된 버전이며, 29CM에서 첫선을 보이고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지난 3월 23일 판매 개시일에 맞춰 29CM 측과 콘텐츠를 협업해 29CM 공식 온라인 몰 내 위러브(Welove) 카테고리에서 일상 속 스타일리쉬함을 살리며 실용성을 잃지 않는 아이템으로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를 소개했다. 

더욱이 브랜드 측은 오는 4월 6일까지 이어지는 위러브 노출 기간 동안 브랜드 제품 최고 45%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와 블룸 파운데이션 팩트 구매자 전원에게 전용 프리미엄 퍼프 1매를 추가로 증정하고, 주문금액 1만 8천원 이상 시 퍼퓸 핸드 크림을 증정하는 혜택을 적용한다. 

이 외에도 위러브 댓글 이벤트를 통해 50명을 선정해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와 셀렉 포 마이 쿠션 퍼프를 선물할 예정이다.

자빈드서울 브랜드 담당자는 “지난해부터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하게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 용량을 늘려달라는 요청이 있었다. 이런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소비자가는 그대로 유지하되 용량 증량을 결정했다. 2535세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29CM 이용자에게 증량 제품을 최초 선보인 것과 동시에 소통하는 브랜드, 디자인과 퀄리티 면에서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