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10 (일)
 실시간뉴스
센트럴포뮬러, 갱년기 맞춤형 포뮬레이션 ‘닥터우먼스랩 리페민데이’ 출시
센트럴포뮬러, 갱년기 맞춤형 포뮬레이션 ‘닥터우먼스랩 리페민데이’ 출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3.2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전문가들이 직접 만든 맞춤형 포뮬레이션 브랜드 ‘센트럴포뮬러’가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닥터 우먼스랩 리페민데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닥터 우먼스랩의 리페민데이는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증상 개선에 효과를 인정받은 회화나무열매 추출물을 비롯해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된 갱년기 맞춤형 포뮬레이션 제품이다.

회화나무열매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대표적인 갱년기 기능성 원료로, 이소플라본의 일종인 ‘소포리코사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감마리놀렌산은 오메가6계 지방산의 일종으로 체내 생리활성 물질인 프로스타글라딘의 균형을 맞춰주어 갱년기 증상과 함께 월경 전 불편한 상태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갱년기 시기가 오면 여성호르몬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뼈 건강이 약해질 수 있다. 이에 브랜드 측은 해당 제품에 뼈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두 이소플라본과 체내 칼슘과 인의 대사에 필수적인 물질인 비타민D를 추가로 포뮬레이션 했다.

센트럴포뮬러 관계자는 “인생의 3분의 1을 폐경으로 살아가야 하는 여성들은 갱년기를 어떻게 보내냐에 따라 앞으로의 건강 상태가 달라진다. 리페민데이로 미리 갱년기 건강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닥터 우먼스랩 리페민데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