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50 (월)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고추장 더덕삼겹살(옥돌위에석쇠한판)·파김치 장어전골…뻥튀기아줌마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고추장 더덕삼겹살(옥돌위에석쇠한판)·파김치 장어전골…뻥튀기아줌마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3.2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 / KBS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사진 왼쪽부터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 / KBS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29일) 저녁 KBS ‘2TV 생생정보통’ 1279회 맛집오늘에서는 △인생 역전의 맛-고추장 더덕삼겹살(옥돌위에석쇠한판) △백 년 단골의 뚝배기-파김치 장어 전골+조약돌 장어구이(임학순전통웰빙파김치강화갯벌장어민물장어) △엄마는 슈퍼우먼(뻥튀기아줌마) 등이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에서는 ‘한옥에서 하룻밤’이 소개된다.

◆ <인생 역전의 맛> 빈털터리에서 인생 역전 편에서는 경기도 고양시 ‘옥돌위에석쇠한판’을 찾아간다.

▷ 옥돌위에석쇠한판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정발산로)에 있는 돼지고기 연탄구이 전문점이다. 고기를 주문하면 연탄구이방으로 가서 고기를 초벌하여 가져오며 초벌한 고기를 옥돌에 올린 후 파와 함께 구워먹으면 된다고 한다.

- 메뉴 : 고추장 더덕삼겹살, 고추장 삼겹살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2:3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 TV방송정보 : 생방송투데이(2492회, 더덕고추장삼겹살), 생방송오늘저녁(943회, 고추장더덕삼겹살), 2TV생생정보(555회, 고추장더덕삼겹살), 2TV저녁생생정보(99회, 더덕삼겹살구이) 등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 <백 년 단골의 뚝배기> 편에서는 경기도 의왕시 파김치 장어 전골+조약돌 장어구이 맛집 ‘임학순전통웰빙파김치강화갯벌장어민물장어’를 소개한다.

▷ 임학순전통웰빙파김치강화갯벌장어민물장어 : 경기 의왕시 포일동(벌모루앞길)에 있는 장어 요리 전문점이다.

- 메뉴 : 파김치 장어 전골 + 조약돌 장어구이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매일 15:30-17:00) 연중 무휴
- TV방송정보 : 생방송투데이(2508회, 온돌장어/쪽장전골), 맛있는녀석들(211회, 파김치장어전골), 2TV생생정보(503회, 파김치장어전골), 생방송오늘저녁(676회, 파김치장어전골), 굿모닝대한민국(161회, 파김치장어전골) 등 여러 방송에 소개된 맛집이다.

제작진은 이날 소개되는 맛집에 대해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길 권유한다”고 전했다.

◆ <이PD가 간다>에서는 ‘경상남도 거제’ 편이 방송된다.

▷ (해금강 패러세일링) 디오베이 : : 경남 거제시 남부면 도장포1길

▷ (표고버섯 농장)  시영아빠 표고버섯 : 경상남도 거제시 동부면 율포로

◆ <엄마는 슈퍼우먼>에서는 ‘오일장 흥 부자 뻥튀기 모녀’를 소개한다.

▷ 뻥튀기아줌마 : 전라남도 순천시 풍덕동(장평로) 순천아랫장에 있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